메뉴 건너뛰기

좋은땅출판사, ‘죽은 자영업의 이야기’ 출간

망하는 방법을 알아야 망하지 않는다
완벽한 상권 분석 사례부터 성공 레시피까지 죽지 않은 자영업 이야기

2016-01-26 10:40
좋은땅출판사 제공
  • 죽은 자영업의 이야기, 아리소 지음, 좋은땅출판사, (상권) 488쪽 29,000원, (하권) 334쪽 29,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요리를 잘하는 것보다도 중요하다는 음식점 성공의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좋은땅출판사가 요식업 성공 비결을 분석하는 ‘죽은 자영업의 이야기’를 출간했다.

누구나 장사를 시작할 수는 있지만 소위 대박을 터뜨리기는 어렵다. 요즘 같은 침체기에는 먹고 살 정도만 되어도 감사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식업 창업 열기는 좀처럼 식을 줄 모른다. 다른 분야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 지식 없이도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거라는 ‘착각’ 때문이다.

이 책은 이처럼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이 꼭 들어야 할 곱창집 사장님의 쓴 소리가 담겨져 있다. 저자는 10년 동안 IT 사업을 하다 갑자기 장사에 뛰어들어 여러 번 실패를 경험했다. 삼겹살, 소고기, 맥주집 그리고 곱창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당을 운영했고 문을 닫기도 여러 번. 하지만 이러한 경험들을 발판삼아 조금씩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었다.

현재 저자는 곱창집 운영을 하면서 초보 창업자들을 만나, 입지 선정부터 레시피에 이르기까지 피와 살이 되는 조언들을 해 주고 있다. 망하는 방법을 알아야 망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게 그의 지론이다.

상편 ‘죽지 않은 상권 분석’에서는 그동안 저자가 만났던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들을 소개한다. 하편 ‘죽지 않은 레시피’에서는 저자의 소곱창 양념, 연육, 곱 만들기 등 레시피 노하우를 공개한다.

‘죽은 자영업의 이야기’ 상·하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