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6 10:26
주요 대형마트, 설 맞이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미국산 갈비 선물세트 선보여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몰 등 대형마트에서 다양한 구성의 미국산 냉동 갈비세트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품질과 가격 경쟁력 모두 갖춘 미국산 갈비 프리미엄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인기
    한국갤럽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 및 섭취 의향이 2012년 이후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다가오는 설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에서 우수한 맛과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다채로운 구성의 미국산 소고기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LA식 꽃갈비 설 선물세트와 한국인의 명절 식탁에 빠지지 않는 미국산 찜갈비를 다양한 구성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선물용으로 제격인 미국산 LA식 꽃갈비는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고 살코기가 많아 특별한 양념 없이 그대로 구워 먹어도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산 냉장 찜갈비는 부드럽고 두툼한 살집이 설날 온가족이 즐기는 갈비찜에 제격이다.

이마트에서는 미국산 LA식 갈비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며, 홈플러스는 오는 2월 7일까지 미국산 냉동 LA식 꽃갈비 선물세트와 LA식 꽃갈비와 갈비찜용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미국산 냉동 꽃갈비 혼합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코스트코, GS수퍼마켓 등 여러 유통업체에서도 다양한 미국산 갈비 설 선물세트 및 가정용 갈비 세트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롯데마트몰에서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해 프리미엄 미국산 LA식 갈비 선물 세트를 초특가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 갤럽이 진행한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 미국산 소고기가 ‘안전하다’가 46.7%, 미국산 소고기 섭취 ‘의향 있음’이 53.6%로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미국산 소고기 구매 의사에 긍정적으로 답변한 요인으로는 ‘가격(59.5%)’, ‘좋은 맛(15.1%)’, ‘안전(5.2%)’ 순으로 손꼽았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한국갤럽과 2012년부터 9월부터 반기 별로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진행해 왔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전국의 만 19세 이상 남녀 총 715명을 대상으로 전화 조사를 통해 실시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설을 맞이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구성의 미국산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최근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미국산 소고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이 대중적으로 입증되고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가 맛과 품질을 겸비한 미국산 소고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 언론 연락처
  •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손민정
    02-6250-7084
    Email 보내기
미국육류수출협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손민정
02-6250-7084
Email 보내기

미국산 LA식 꽃갈비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산 LA식 꽃갈비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300x200
480x320
500x333
  • 미국산 LA식 꽃갈비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 미국산 찜갈비 (사진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