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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6 11:55
힐튼 월드와이드, 혁신적 신규 미드스케일 브랜드로 게임의 판도 바꾸다
  • 트루 바이 힐튼, 102개의 호텔 계약 및 30개의 호텔 승인 작업을 진행하며 힘찬 데뷔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HLT)가 간소하고 활기차며 가치에 기반한 브랜드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http://trubyhilton.com) 선보이며 미국과 캐나다 지역 미드스케일 분야(https://goo.gl/o9dwju)의 커다란 간극을 메꾸고 있다. 비용 절약과 최고의 숙박 경험이 상호 배타적지 않아도 된다는 믿음을 토대로 설립된 트루 바이 힐튼(https://vimeo.com/152606113)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과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5005564/en/

강력한 가치를 제안하는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미드스케일 브랜드에 대한 경영진의 열망을 반영하여, 힐튼 월드와이드는 이미 102 개 호텔 계약을 체결했고 애틀랜타, 댈러스, 휴스턴, 시카고, 덴버, 포틀랜드 및 내슈빌 등의 여러 도시에서 추가적인 승인 작업을 진행 중이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월드와이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트루 바이 힐튼을 출범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호텔 시장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면서도 현재 어떤 그 브랜드에서도 투숙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지 못하는 부분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트루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투숙객에게 최고 품질의 현대적이고 지속적이며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경영진에게도 커다란 수익을 창출해 줄 것이다”고 강조했다.

혁신과 운영상의 효율을 꾀하는 트루 바이 힐튼(https://vimeo.com/152598063)은 단순한 숙박 시설에 그치지 않고 투숙객과 호텔 경영진에게 강력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트루 바이 힐튼은 연령대는 다르더라도 밀레니얼 시대의 정신인 젊은 에너지, 인생에 대한 열정 및 인간 관계에 대한 바램이라는 공통의 가치관을 지닌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늘날 기존의 숙박 비용으로 이러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는 브랜드는 존재하지 않는다.

트루 바이 힐튼이 꾀하는 혁신은 다음과 같다.

·하이브(Hive)-1층에서 경험하게 되는 로비 이상의 라운지. 비즈니스, 식당, 오락 및 휴식의 네 가지 영역이 2,770 평방 피트 규모의 탁 트인 공간에 함께 마련된다. 투숙객들은 일행과 함께 어울리거나 혼자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락 공간(Paly Zone)-테이블 게임, 대형 TV(다이렉트TV) 및 경기장 좌석 배열에 착안한 줄지어 배열된 계단식 좌석

· 중심부의 지휘 센터(Command Center)-상상을 통해 구성된 프론트 데스크. 실시간 컨텐츠가 업로드되어 투숙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소셜 미디어 월, 24시간 운영하는 스낵, 와인 및 맥주 코너*, 가볍고 영양가 있는 식사 및 일반 잡화 판매소

· 베이글, 도넛츠, 그릭 요거트, 오트밀 및 투숙객의 입맛을 돋우는 30여 가지 토핑 바가 구비된 무료 ‘나만의(Build Your Own)’ 아침 식사 코너

· 각종 주요 물품이 구비된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객실-화이트 톤의 안락한 플랫폼 침대, 55 인치 TV, 2미터 이상의 폭이 넒은 창문, 여러 곳에 배치된 전기 콘센트 및 쾌적하고 넓은 욕실

· 심폐 기능, 근력 운동 및 유연성에 주안하여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피트니스센터

· 무료 광대역 무선인터넷(Wi-Fi) 제공 등 기술 선도적 서비스-모바일 기기에서 컨텐츠를 다운로드 및 재생, 다양한 전원 제공 기능,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http://goo.gl/LrCk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 키(Digital Key) 사용

· 다이렉트TV(DIRECTV)를 통해 집에서 처럼 15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 시청

· 타이드(Tide® Professional™), 스위퍼(Swiffer® Professional™) 및 페브리즈(Febreze® Professional™) 등 프록터앤갬블(P&G)(뉴욕증권거래소:PG) 사의 최고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 객실 및 리넨 제품을 청결하게 유지, 투숙 경험과 운영 효율성 증대

· 투숙 서비스를 위한 사려깊고 신뢰할 수 있으며 흔들림없는 노력을 경주하는 활기 넘치는 브랜드

짐 홀트하우저(Jim Holthouser)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브랜드 수석부사장은
“미드스케일 및 이코노미 분야[1] 는 미국 내 모든 호텔 투숙의 40 퍼센트 이상에 해당한다”며 “트루 바이 힐튼은 젊은 감각의 소비자를 공략하여 호텔 산업 내 품질과 가치를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시장 내 공백을 메꾸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평범한 수준에 머물렀던 숙박 서비스 영역의 돌파구를 찾아 오늘날의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행객들이 머물고자 하는 장소가 아닌 방문하고자 하는 장소로 변모함으로써 동시에 미래의 투숙객들의 요구를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트루 바이 힐튼은 도시, 교외, 고속도로 및 공항 인접 지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이중 브랜드 호텔에도 적용가능하다. 트루 바이 힐튼 호텔은 2016년 말 경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미치 파텔(Mitch Patel) 비전 호스피탈리티 그룹(Vision Hospitality Group) 사장 겸 CEO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그간 많은 개발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졌고, 이를 잘 알고 있기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분야에서 트루 바이 힐튼과 함께 우리의 입지를 확장시키기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힐튼 월드와이드에서는 경쟁을 유발하기 보다는 업체 상호간의 보완을 이루는 선도 브랜드를 만드는 전통이 있다”며 “이러한 유산은 우리가 미드스케일 분야에서 더욱 경쟁력을 지닐 수 있도록 해 준다”고 말했다.

트루 바이 힐튼은 현재100 번째 국가(http://goo.gl/HIGGtF)에 신규 지점을 낸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에 합류한다. 유기적인 성장에 힘입어 현재 27만 50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트루 바이 힐튼은 소비자 사고방식과 산업 기준에 도전하는 브랜드를 개발하고자 하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전통을 뒤이어 현재 힐튼 월드와이드의 13번 째의 독립적이고 상호 보완적이인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편입되어 투숙객의 다양한 요구와 호텔 경영측의 비용적 요구 사항에 부응하고 있다.

트루 바이 힐튼의 투숙객들은 5000만 명 이상의 회원에게 로열티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으며 우수 로열티 프로그램 수상 경력이 있는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힐튼 H 아너스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다른 투숙객 로열티 프로그램에서는 누리지 못하는 특별 혜택 및 다양한 포인트 상환 방식을 제공한다.

필 코델(Phil Cordell) 힐튼 월드와이드 서비스 브랜드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트루를 개발하며 이 분야에서 호텔이 구성되는 방식에 관하여 우리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분야를 새롭게 도전하고 투숙객의 행동과 기대를 변화시키고자 했다”며 “트루 바이 힐튼이 그러한 비전을 이뤄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트루 바이 힐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trubyhilton.com.
다음 웹 사이트를 통해서 고 해상도의 동영상을 비롯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news.hiltonworldwide.com/index.cfm/page/tru-by-hilton

*주 및 지방 법 대상의 주류 서비스. 합법적 음주 연령 대상자에 한함

** 미계약 승인 상태 객실 포함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개요

트루 바이 힐튼은 비즈니스 및 여가 여행객들을 위한 가치에 기반한 간소하면서도 활발한 접근 방식의 혁신적인 미드스케일 호텔 브랜드이다. 기존의 미드스케일 호텔 공간에 커다란 변혁을 초래하며, 트루 바이 힐튼은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객실과 함께 투숙객들이 일하고, 오락을 즐기고 휴식을 취하고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네 가지 구역으로 구성된 개방된 로비를 포함, 새로운 개념의 퍼블릭 스페이스를 통해 사회적 연결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의 투숙객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들은 조식, 커피 및 차를 포함 무료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고 모바일 체크 인 및 디지털 키 기능을 사용할 수 도 있으며 다양한 시설의 피트니스센터 및 초고속 무선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문을 여는 가게에서 1인용 와인 및 맥주, 가벼운 스낵 및 식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트루 바이 힐튼은 힐튼 월드와이드의 시장 주도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근 합류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trubyhil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0개 국가 및 자치령에 75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goo.gl/KZW2WQ),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1] 출처: STR 인구조사(2015년 6월); STR 자료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50055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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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nnifer.hughes@hilton.com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사진제공: Hilton Worldwide)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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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사진제공: Hilton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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