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6 21:00
엑스테라, 100기가 기술 통해 C&W 네트웍스의 해저 케이블 시스템 지원
  • C&W, 캐리비안 역내 전역에 고속 솔루션 제공하는 최신 기술에 대한 투자 및 역신 의지 다시금 천명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대용량 비용 절감형 광네트워킹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Xtera Communications, Inc)이 C&W 네트웍스(C&W Networks)의 대서양 서부, 카리브 해의 해저 케이블 시스템에 대한 100기가급 업그레이드 사업 업체로 선정되었다.

CWC(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의 자회사인 C&W 네트웍스는 캐리비안 지역과 중앙아메리카, 멕시코 및 미국 전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업자로 48,000마일 이상의 해저 광섬유 케이블을 보유하고 있다. C&W 네트웍스는 엑스테라의 100기가 코히어런트 솔루션의 해외 통신 도매 용량의 신뢰성과 확장성을 통해 42개국에 걸쳐 강력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C&W 네트웍스는 엑스테라의 누-웨이브 옵티마(Nu-Wave Optima™) 다목적 광네트워킹 플랫폼을 이용해 다수의 무중계 및 중계 전송 부분을 100기가로 업그레이드, 해저 네트워크 용량을 보강했다. 신규 100기가 채널로 업그레이드된 해저 케이블 시스템으로는1,570km 길이의 제미니-버뮤다(Gemini - Bermuda) 케이블 시스템, 1,700km 길이의 Caribbean - US (CBUS) 케이블 시스템과 East West Cable (EWC) 시스템, 1,440km 길이의 페스툰 Eastern Caribbean Fiber System (ECFS), 8,700km 길이의 ARCOS-1 해저 케이블 고리 일부 등이 있다.

폴 스캇(Paul Scott) C&W 네트웍스 사장은 “전세계적인 데이터 센터 확장세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도입 급증으로 인해 이중화(redundancy)를 통한 고가용성에 중점을 둔 더욱 높은 수준의 고정형, 압축형 연결에 대한 수요가 다시 늘어나고 있다”면서 “우리는 적절한 기술이 동원된 네트워크를 선제적으로 구축해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적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중계 및 중계 전송 부분에는 동일한 형태의 광네트워킹 플랫폼이 사용되어 운영적 측면에서 단일화되고 원활한 네트워크를 구현했다. 무중계 부분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고성능의 100기가 광채널 기술과 엑스테라의 와이즈 라만(Wise Raman™) 솔루션을 결합시켜 가장 길이가 긴(400km 육박) 무중계 부분에서도 네트워크 용량을 멀티테라(초당)급으로 늘렸다. 이와 같은 각종 기술의 결합을 통해 C&W 네트웍스는 100기가의 파장을 분기/결합할 필요가 없을 경우 일부 중간지점을 우회할 수 있다. 따라서 10기가 광채널 기술에 기반을 둔 기존의 네트워크 설계에서 발견되는 역병렬식 터미널 장비 배치의 필요성이 사라진다.

엑스테라의 존 후퍼(Jon Hopper) 사장 겸 CEO는 “C&W 네트웍스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시키는 이번 신규 업그레이드는 전세계 곳곳에 구축된 해저 광전송 인프라를 향상시키는 엑스테라의 역량을 또 네트워크 사업자들에게 재차 강조하는 계기라 할 수 있다”면서 “기존의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비용적 측면을 고려해 네트워크 용량을 늘리고 수명을 연장시키는 것은 우리 회사의 해저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며 여기에는 해저 케이블 회수 및 재설치, 신규 구축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C&W 네트웍스(C&W Networks) 소개
C&W 네트웍스는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의 자회사이자 통신 도매 서비스사업자로 브로드밴드, IP 용량 및 매니지드 서비스와 증가세에 있는 통합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글로벌, 역내 및 지역별 통신사, TV 케이블 회사,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 및 네트워크 통합업체에 제공한다. C&W 네트웍스는 캐리비안 지역과 중앙아메리카 및 안데스 지역 내에서 최대 규모의 다(多)고리 구조 해저 광케이블 네트워크와 완전 메시드(mased) 형태의 MPLS 네트워크를 구축해 운영하고 잇다. 42개국에 걸쳐 있으며 완전히 보호된 형태인 당사의 고리형 해저 광케이블 네트워크는 총연장 48,000km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며 여기에는 Caribbean Optical-ring System (ARCOS-1), Colombia-Florida Express (CFX-1), EC-Link cable system, Fibralink, Maya 1, Eastern Caribbean Fiber Express (ECFS), Taino-Carib, East-West, Cayman-Jamaica Fibre system, Caribbean-Bermuda U.S (CBUS), Americas II, Gemini Bermuda, Pan America (PAN-AM), Antillas 1 and Pacific Caribbean Cable System (PCCS)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wnet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 소개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 Plc (CWC)는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사업자로 캐리비안 지역과 남미 지역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연 매출액 24억 달러 규모인 당사는 모바일과 유선 네트워크를 모두 운영하며 해저 및 지상 광케이블 백홀 용량의 지원을 받는다. CWC는 2015년 3월 31일 Columbus International Inc. 인수를 통해 우수한 고속 모바일 데이터, 브로드밴드 및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유선, 브로드밴드, 동영상 관련 분야에서 시장 선도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CWC는 각 사업부를 통해 데이터 센터 호스팅, 국내 및 해외 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 맞춤형 IT 서비스 솔루션을 공급하며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기업 및 정부기관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총연장 48,000km으로 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최첨단 해저 광섬유 케이블 네트워크와 38,000km의 지상 광케이블을 운용하며 도매 및 캐리어급 백홀 용량을 공급하고 있다. CWC는 7,2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42개국에 걸쳐 630만 명(모바일: 410만 명, 유선: 110만 명, 동영상: 46만 5000명, 브로드밴드: 68만 명) 이상의 가입자와 12만 5,0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당사의 대표적인 고객사로는 캐리비안 지역의 LIME and Flow, 바하마의 BTC, 파나마의 Mas Movil, C&W 비즈니스, C&W 네트웍스 등이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과 공급 제품들이 시장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당사는 사회적책임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의 주식은 런던증권거래소에서 CWC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당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캐리비안 지역과 남미 지역에 인접한 미국 마이애미에 운영 허브를 설립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w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Xtera Communications, Inc.) 소개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은 대용량 비용 절감형 광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급증세에 있는 글로벌 대역폭 수요를 지원한다. 또한 전세계 통신서비스 사업자, 콘텐츠 서비스 사업자, 기업 및 정부기관에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특허를 획득한 엑스테라의 와이즈 라만(Wise Raman™) 광증폭 기술은 경쟁사 제품과 비교해 용량과 도달 성능에 있어 우위에 있다. 엑스테라의 솔루션은 고객사들의 대역폭 요구에 대응하는 비용 효율적 전송용량을 구현하며, 데이터 센터 및 이와 관련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개발로 초래되는 고객사들의 대역폭 수요 증가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xtera.com), 이메일(info@xtera.com) 혹은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and 유튜브를 참고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
    Media
    클라우디아 레스트레포(Claudia Restrepo)
    +1 786-218-0407

    Investors
    쿠날 파텔(Kunal Patel)
    +44-20-7315-4083
    Mike Gittins
    +44-20-7315-4184

    Xtera Communications, Inc.
    Marketing & Sales Contact
    베르트랑 클레스카(Bertrand Clesca)
    +33-1-45-48-15-67
    Email 보내기

    Investor Contact
    데이빗 H. 앨런(David H. Allen)
    +1-408-427-4463
    Email 보내기
Xtera Communication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able & Wireless Communications
Media
클라우디아 레스트레포(Claudia Restrepo)
+1 786-218-0407

Investors
쿠날 파텔(Kunal Patel)
+44-20-7315-4083
Mike Gittins
+44-20-7315-4184

Xtera Communications, Inc.
Marketing & Sales Contact
베르트랑 클레스카(Bertrand Clesca)
+33-1-45-48-15-67
Email 보내기

Investor Contact
데이빗 H. 앨런(David H. Allen)
+1-408-427-446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제휴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