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6-01-27 09:07
KT, PC-모바일 넘나드는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이지’ 출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국내 최초로 웹과 모바일 연동이 되는 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 ‘올레 비즈메카 이지(EZ)’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T는 2002년 중소기업 정부 지원사업으로 기업용 IT 솔루션인 ‘비즈메카(bizmeka)’를 출시했으며, 비즈메카 서비스는 13년간 지속 성장하여 100만명에 육박하는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올레 비즈메카 이지’는 모바일 시대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PC와 모바일을 연계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업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에 각 개별 서비스 사이트에서 이용해야 했던 기업 필수 업무인 업무 메일, 그룹웨어, 회계, 인사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한 화면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더불어 중요 업무를 시각적으로 파악하기 쉽고, 개인별 맞춤형 업무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 UI/UX를 적용했다.

이처럼 ‘올레 비즈메카 이지’를 통해 중소기업의 다양한 업무 기능이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조직원이 입력한 데이터는 실시간 공유되는 등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사내 직원뿐만 아니라 원하는 경우 타회사 구성원과도 일정 공유, 문서 교환 등 협업이 가능하여 중소기업 간 업무 관계망을 구축 할 수 있다.

특히 ‘올레 비즈메카 이지’ 는 가입 즉시 전자결재, 기업SNS, 회계, 인사 등 기업 필수 업무 기능 18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통합 IT업무환경 도입을 지원한다. 추가로 필요한 기능은 서비스 스토어에서 구매하여 한 화면(one-site)에서 모든 업무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KT 기업솔루션본부 이선우 본부장은 “메일, 그룹웨어, 회계, 인사 등 다양한 업무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여 아직 IT를 도입하지 않은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고, 업무환경을 혁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출시 이후에도 이용 기업의 니즈를 반영하여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업무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레 비즈메카 이지’ 출시를 기념하여 한달 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메카 사이트에 한 회사당 5명 이상의 사용자를 등록하면, 선착순 300개 기업에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와 콜라를 제공한다. 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www.bizmeka.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7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신상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