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7 10:00
넥타서비스의 파트너 프로그램, 국제적 범위 확장
  • UC 네트워크 감시 및 관리 분야 이끄는 개발사 넥타서비스, 라틴아메리카·아시아태평양·일본 시장으로 채널 지원 프로그램 확대
파밍데일 뉴욕 --(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넥타서비스(Nectar Services Corp.)가 파트너 프로그램을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시장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넥타서비스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업계를 위해 네트워크 사전 감시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구현하는 선도기업이다. 넥타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확장된 고급 UC 네트워크 감시, 관리, 진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려는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사업자(MSP)와 최소한도의 투자로 호스티드 솔루션 공급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려는 부가가치 재판사업자(VAR)의 진입 지점을 간소화한다.

빅토르 슈베츠키(Victor Shvetsky) 스타 시스템 CEO는 “기업용 VoIP 도입이 뚜렷한 시장 추진력을 얻고 있는 가운데 스타 시스템(Star Systems)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검토해왔다”며 “넥타의 검증된 기술과 전문성은 일본 시장에서 스타 시스템에 엄청난 가치제안을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주요 업체들에 대한 넥타의 실시간 감시, 진단, 보고, 치료 능력은 독창적이며, 우리가 최상위 서비스를 구현하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마르시우 알바렌가 데 아브레우(Marcio Alvarenga de Abreu) 브라질 포르투라노(Portulano) 사장은 “라틴아메리카 시장에 UC 솔루션을 공급하는 재판사업자로서 우리의 임무는 고객들의 고유한 네트워크 수요를 충족하는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이라며 “우리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UC 환경을 구축하고 지원하려면 넥타 같은 파트너의 지속적인 지원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넥타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넥테크(NecTech), 번역된 마케팅 자료, 역내 판매 지원 등, 사전에 효율적으로 고객 지원을 실현하는 주요 요소들을 아우른다”고 덧붙였다.

넥타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글로벌화를 통해 독창적이고 검증된 UC 네트워크 관리 및 감시 솔루션의 활용 채널을 열고 있다. 수상경력이 있는 넥타의 플래그십 UCMP 솔루션은 기업용 스카이프 구현 시 성능 관리를 보장하는 5개의 핵심 분야, 계획 및 구현, 네트워크 사전평가, 네트워크 감시, 고급 보고 및 분석, 실시간 진단에 주력한다. 넥타는 기업용 스카이프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소프트 IT 프로 툴스 파트너 인증기업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SDN) API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심층 파트너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골드 파트너, 어바이어와 시스코의 장기 파트너사이다.

크리스 조(Chris Joe) 넥타 글로벌 판매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넥타는 북미와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이미 대규모의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채널 프로그램을 키워왔다”며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위 시장들에서 서비스 공급사업자와 재판사업자들에게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역량을 넓히고자 해당 자원들에 집중 투자했다”고 말했다.

이어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일본 시장으로의 확대를 통해, 우리는 독창적이고 벤더 중립적인 UC 네트워킹 관리 및 채널 지원을 이들 지역에도 동일하게 전달하는 데 전념한다”고 덧붙였다.

넥타 서비스(Nectar Services Corp.) 소개
넥타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에 가장 종합적인 감시 및 진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시장 선두기업으로, IT 및 사업 기관들이 최종사용자 경험을 사전에 보장하도록 만든다. 넥타의 플래그십 서비스 ‘통합 커뮤니케이션 관리 플랫폼(Unified Communications Management Platform, UCMP)’은 독창적이고 필수적인 성능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통합 음성, 영상,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걸쳐 가시성과 서비스 딜리버리를 개선한다. 넥타는 86개국 이상에서 1,200개가 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백만 개의 기업용 엔드포인트를 감시 및 진단하고 있다. 전 세계 대형 글로벌 뱅킹, 검색엔진, 서비스 공급사업, 헬스케어, 제조업 기관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

넥타 서비스를 팔로우하세요: Twitter, LinkedIn, Facebook
  • 언론 연락처
  • 넥타 서비스
    Connect2 Communications
    자스 맥도널드(Jas McDonald)
    919-435-9115
    Email 보내기
넥타 서비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넥타 서비스
Connect2 Communications
자스 맥도널드(Jas McDonald)
919-435-9115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통신  사업계획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