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즈하우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본격 실시···디자이너 직접 방문

2016-01-27 13:10 | 미리디아이에이치
  •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선정 업체 청춘 쭈꾸미와 어승생 승마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비즈니스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대표 강창석, www.bizhows.com)가 27일 지원업체 첫 방문을 시작으로 소상공인의 인쇄홍보물 무상 제작과 맞춤 디자인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본격 실시한다.

비즈하우스는 지난 한 달 동안 디자인 지원이 필요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하여 지난 15일 지원 업체 두 곳을 최종 선정하였다.

최종 선정된 두 업체는 수원시 율전동에 위치한 성균관대 맛집 ‘청춘쭈꾸미’와 한라산과 제주바다의 경치를 보며 승마를 즐길 수 있는 ‘홀스랜드 제주’(어승생 승마장)이다.

27일 청춘쭈꾸미, 31일에는 홀스랜드 제주(어승생 승마장) 사업장에 비즈하우스 디자이너와 마케팅팀이 방문하여 사장님 인터뷰를 진행하고 니즈에 충족하는 디자인 및 인쇄 상품을 3월 초에 최종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품목은 현수막, 홍보 배너, 명함, 메뉴판, 리플렛/팜플렛, 전단지 등 비즈하우스 전 상품에 해당하며 맞춤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원 티셔츠, 앞치마와 같이 사업장에 필요한 상품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영업 및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로 비즈하우스를 운영하는 ㈜미리디아이에이치가 온라인 동종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기획되었다.

비즈하우스 강창석 대표는 “이번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자인 지원을 통해 두 업체의 매출 증대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보도자료 출처: 미리디아이에이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