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Logo
2016-01-27 11:30
한국지엠, 쉐보레 2016 전국 대리점 워크숍 개최
  • 전국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 초청, 성공적인 2016년도 내수판매 결의 다져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6일과 27일 양일간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한국지엠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등 한국지엠 임직원을 비롯,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

‘혁신을 이끄는 힘(Powered by Innovation)’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회사 출범 이래 역대 최대 연간 내수판매 달성을 비롯한 2015년의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이를 기반으로 올해를 성공적인 한 해로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방안을 모색하였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진출한 지 5년 만에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2016년은 지금까지 쌓아온 쉐보레의 탄탄한 브랜드 명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내수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이기는 습관을 기르고,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것”이라며 “이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회사, 대리점, 카 매니저 등 모두가 윈-윈하기 위해선 팀워크와 소통은 필수”라고 말했다.

그 밖에 이번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토크쇼(Talk Show)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영업 현장에서 갖고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더불어 판매 현장의 애로 사항을 경청하는 상호간 소통의 시간이 제공됐다. 더불어 작년 한해 판매 실적과 판매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 50여곳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시장에서 158,404대를 판매한 쉐보레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브랜드 출범 직전 해인 2010년 연간 판매량 125,730대 대비 26% 증가하는 등 내수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한국지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3408-620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