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7 14:49
버버리 캠페인 모델 미샤 하트, 브리티시 감성 담은 화보 공개
영국--(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영국 모델 미샤 하트(Misha Hart)가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한 화보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 공개됐다. 미샤는 버버리 여성 컬렉션 쇼의 런웨이를 장식한 모델이자 이번 시즌 버버리 광고 캠페인 모델이다.

‘브리티시 레이디(THE BRITISH LADY)’의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영국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런던의 공원에서 촬영됐다. 마리끌레르 2월호 커버를 장식한 미샤 하트는 버버리의 섬세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버버리 드레스를 비롯한 이번 시즌 새로운 컬렉션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미샤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더플 코트를 무심한 듯 멋스럽게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벽에 기대 자유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브리티시 감성을 발산했다. 또한 마리끌레르 2월 호에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싱그러운 런던의 정원을 산책하듯 거니는 미샤 하트의 여성스러운 매력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미샤 하트는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과 버버리로 완성한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브리티시 뷰티의 정수를 선보였다.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펴 발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 뒤, 페이스 컨투어로 얼굴의 윤곽을 살렸다. 또한 라이트 글로우 피오니 블러시로 얼굴에 생기를 주고, 버버리 키세스 누드 베이지로 자연스러운 누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여 런던 감성을 표현했다.

버버리의 이번 시즌 테마는 ‘펑션리갈리아’로 Function(기능성)과 Regalia(휘장)이라는 단어를 합쳐 버버리에서 새롭게 만들어낸 단어로, 영국 군대의 헤리티지 장식과 기능적인 요소들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컬렉션이다.
  • 언론 연락처
  • 버버리 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Email 보내기
버버리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버버리 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Email 보내기

영국 모델 미샤 하트가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한 화보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 공개됐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영국 모델 미샤 하트가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한 화보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 공개됐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237x300
379x480
733x9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