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림, 인기제품 엄선한 ‘설 선물세트’ 출시

2만~6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선물세트 선보여
친환경 닭고기 ‘자연실록’, ‘수비드 닭가슴살’, ‘토종닭 순살닭갈비’ 등 인기제품 위주로 구성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1-27 15:11
  • 하림이 설 명절을 앞두고 맛 좋고 건강에 좋은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한 2016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하림이 설 명절을 앞두고 맛 좋고 건강에 좋은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한 2016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익산--(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설 명절을 앞두고 맛 좋고 건강에 좋은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한 ‘2016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선육과 냉동육, 삼계탕, 캔류는 물론 지난해 처음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는 수비드 제품까지 종류와 가격대도 다양하다.

먼저 ‘자연실록 냉장1호’ 선물세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의 통닭과 북채, 가슴살, 절단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산 황기도 함께 들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자연실록은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국내 최초 축산물 브랜드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쿡방’ 열풍 등으로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선보인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프리미엄 닭을 사용한다. 국내산 천일염과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바질 등으로 밑간 한 닭가슴살을 진공포장 상태로 저온 가열한 제품이라 육즙 손실이 없어 퍽퍽하지 않고, 닭고기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는다. 스테이크나 샐러드, 토스트 등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명절에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순살 닭갈비 선물세트도 있다.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맛과 실용성을 겸비해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토종닭을 사용해 일반 육계 품종에 비해 지방이 적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불타는 매운맛, ▲달콤한 짜장 맛, ▲간장조림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에서 냉동한 급속개별냉동(IFF, Individual Fresh Frozen)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사계절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삼계탕도 선물세트로 기획됐다. ‘하림 삼계탕’은 진한 육수에 신선한 영계와 인삼, 찹쌀, 마늘을 넣고 다시 한번 끓여낸 정통 삼계탕으로, 모든 재료가 100% 국내산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밖에, 하림의 스테디셀러인 ‘참진토종닭 볶음탕 세트’와 닭가슴살 캔 제품도 선물세트로 만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경기 불황 탓에 올 설에도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어 2만~6만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차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영양소가 풍부해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닭고기 선물세트로 더욱 풍성하고 넉넉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