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도로교통공단 신용선 이사장,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상생경영 부분 대상 수상

2016-01-27 18:19 | 도로교통공단
  • 도로교통공단 신용선 이사장이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상생경영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도로교통공단 신용선 이사장은 1월 27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상생경영 부분에서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이 행사는 조선 미디어 ‘TV조선’에서 주최하고 조선일보,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에서 후원하며, 2015년 한 해 동안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 가운데 각 산업과 분야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한 CEO를 선정하고 있다.

신용선 이사장은 “서로를 이해하는 공감, 매일 변해야 하는 혁신, 모든 사람이 알아볼 수 있는 투명을 경영방침으로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기관의 임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소개
도로교통안전의 중심, 선진교통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면허관리와 교통안전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개발을 통하여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보도자료 출처: 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
홍보처
정해라 대리
033-746-508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