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6-01-28 09:26
올레tv, 다이아 티비 오리지널 콘텐츠 최초 공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에서 CJ E&M “다이아 티비(DIA TV)”에서 자체 기획,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가장 먼저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이아 티비(DIA TV)는 TV플랫폼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크리에이터 콘텐츠에 대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고, 다이아 티비(DIA TV)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게 되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채낙영의 소년티비>, <흔치않은여자 예라니>, <자유육식연맹> 총 4개 타이틀이 그것이다.

이 중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인기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 영국남자, 소프, 허팝 과의 인터뷰, 콘텐츠 제작과정, 고충 등 기존 크리에이터 콘텐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은 뒷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이 외 푸드 스튜디오가 아닌 자신의 식당에서 진행하는 무가공 푸드쇼 <채낙영의 소년티비>, 육식장려 토크와 흙수저 육식 레시피 푸드 예능 <자유육식연맹>, 30~40대 남성을 주 타겟으로 하는 낚시&아웃도어 전문 크리에이터 <흔치않은여자 예라니> 등 새로운 주제와 형식을 입힌 콘텐츠들이 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1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올레tv 가이드채널(채널번호 3번)을 통해 본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다른 3개 타이틀은 28일부터 각 1편씩 매주 목요일 무료 VOD로 서비스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나날이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는 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모바일 뿐만 아니라 IPTV에서 볼 수 있도록 올레tv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했다”며 “국내 최다 가입자를 확보한 1등 IPTV 서비스의 위상에 걸맞게 올레tv에서만 보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4-3213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4-321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