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8 09:52
베네피트, 사랑스러운 단델리온 컬렉션 신제품 2종 출시
  • 베네피트 대표 제품 ‘단델리온’ 감성을 이어 받은 크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출시
    단델리온 듀, 고급스러운 로즈 핑크빛 볼을 연출해주는 크림 타입 블러셔
    샤이 빔, 은은하고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는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9일 사랑스러운 로즈 핑크 컬렉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베네피트 DNA가 녹아있는 대표 제품 ‘단델리온’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로즈 핑크빛 크림 블러셔 ‘단델리온 듀’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 ‘샤이 빔’이다.

단델리온 듀는 우아한 로즈 핑크빛의 크림 블러셔로 마치 민들레 꽃잎이 스쳐 지나간 듯 은은한 매력의 고급스러운 로즈 핑크빛 볼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지속력까지 높아 하루 종일 따뜻하고 우아한 로즈 핑크빛 홍조를 연출해준다.

단델리온 듀를 한 번 펌핑하여 양 볼에 톡톡 두드리듯 펴 발라주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로즈 핑크빛으로 발색된다. 그 위에 ‘단델리온’ 블러셔를 덧바르거나 피니시 파우더 개념으로 얼굴 전체를 쓸어주면 한층 더 진한 발색과 동시에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이 빔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어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펄이 포함되지 않은 텍스처가 번들거림 없이 얼굴 선을 아름답게 강조하며 입체감을 더해 ‘내추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슬림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좁은 부위에 바르거나 양 조절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눈 아래, 볼, 눈썹 뼈, 콧등, 인중, 턱 등에 샤이 빔을 톡톡 찍듯이 발라주면 얼굴 선을 한층 또렷하게 살려줄 수 있다. 또, 파운데이션에 섞어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기존 단델리온 블러셔는 국민 블러셔라고 불릴 만큼 전국민이 애정하는 핑크 아이템”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더욱 강력해진 단델리온 컬렉션은 올 봄 로즈쿼츠 트렌드에 걸맞게 여성을 보다 사랑스럽고 우아하게 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9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 이나 고객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한편 베네피트는 29일부터 3월 말까지 5개 백화점 매장(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신세계영등포, 롯데 평촌, 롯데 부산)에 사랑스러운 생기가 가득한 ‘단델리온 가든’ 컨셉의 팝업하우스를 오픈한다.
  • 언론 연락처
  •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 신제품 2종 단델리온 듀(좌), 샤이 빔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베네피트 신제품 2종 단델리온 듀(좌), 샤이 빔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300x209
480x334
3821x265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