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Logo
2016-01-28 10:28
한세드림, 설맞이 브랜드 통합 사은 이벤트 실시
  • 한세드림 전 브랜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컬리수 프렌치 크로스백, 모이몰른 북유럽 스타일 극세사 러그, 플레이키즈 프로 스포츠 텀블러 등 자체제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이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설빔 마련 고객을 위해 브랜드 통합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 한세드림 전국 380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각 브랜드별로 자체 제작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렌치시크 모던 감성 컨셉 브랜드 컬리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색감이 눈에 띄는 ‘프렌치 크로스백’을, 북유럽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극세사 러그’를, 국내 최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스포츠 텀블러’를 준비했다.

설빔 의상으로 컬리수는 구정은 물론 신학기 및 입학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단정한 스타일의 사파리 점퍼와 데님 팬츠, 맨투맨 티셔츠가 많이 판매되고 있다.

모이몰른은 남아의 경우 멜빵 바지 느낌의 블로우 오버올 세트, 여아에게는 세련된 느낌의 뷔스티에 세트 등의 상하의 세트 상품이 인기가 높은 편이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겨울철 외부 활동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조던 키즈의 후드 티셔츠와 헐리의 후드 시리즈, 애슬레저 팬츠와 잘 어울리는 컨버스 키즈의 야구 점퍼의 판매량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아이들의 설빔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브랜드 특색이 담긴 사은품을 마련했다”며 “막바지 겨울과 봄철 신학기의 늦은 추위까지 감안한다면, 보온성과 냉풍을 막아줄 수 있는 제품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AE
    02-783-6700
    Email 보내기
한세드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AE
02-783-6700
Email 보내기

한세드림이 설맞이 브랜드 통합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한세드림)
한세드림이 설맞이 브랜드 통합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한세드림)
300x140
480x224
1593x74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어린이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