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Logo
2016-01-28 10:41
예스24 1월 4주 베스트셀러…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인기 지속하며 3주 연속 1위
  • 지친 삶을 위로하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혜민 스님, 법륜 스님의 신간 출간하자마자 2위와 5위 기록
    백종원만의 특급 레시피가 담긴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진입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예스24 1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문화심리학자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가 3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이세상 완벽하지 않은 것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법을 담은 혜민스님의 신간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예약판매 중임에도 불구하고 2위에 올랐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대표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면서 3위를 차지했고, 고 신영복 교수의 대표 저서 <감옥으로부터의 사색>과 <담론>은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했다. 삶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줄 법륜 스님의 행복 안내서 <법륜 스님의 행복>은 출간하자마자 5위에 안착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 하루 한 가지 질문에 답하며 또 다른 나에 대해 발견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한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화제의 ‘만능간장’을 활용한 레시피가 담긴 백종원의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는 출간하자마자 9위에 자리잡았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라플라스의 마녀>는 10위를 유지했다.

흔들리는 마음을 단단하게 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사이토 다카시의 <부러지지 않는 마음>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올랐고, 저자가 미니멀리스트로 거듭나며 얻게 된 행복과 변화를 담은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는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머물렀다. 네이버 피트니스 부분 공식 블로그로 선정된 인기 몸짱 트레이너 조성준의 운동 비법을 담은 <닥치고 데스런>은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6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6>는 14위를 지켰고, 1955년 민족 시인 윤동주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은 세 계단 오르며 15위에 자리잡았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16위로 2주만에 다시 순위에 올랐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7위를 차지했다.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열 여섯 계단 하락하며 18위에 자리했고, 정리의 경제적 효과와 부자의 삶을 위한 정리 황금 법칙을 제시하는 윤선현의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은 일곱 계단 하락한 19위를 기록했다. 5년 후 나의 미래를 그려보는 책 <파이브>는 열 두 계단 하락하며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낭만 가득한 무인도 표류기를 그려낸 성인 로맨스 소설 <섬>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못된 남자>는 2위를 차지했고,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는 3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빅 트러블>와 <하얀 뱀>은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했고, 베스트셀러 <스티브 잡스> 작가 월터 아이작슨의 신간 <이노베이터>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와 함께 논어, 레미제라블 등 이성과 감성을 주제로 세계문학전집 100권을 담은 <예스24 크레마 카르타 + 펭귄 클래식 특별 세트>가 7위에 자리잡았고, 로맨스 소설 <뱌빗뱌빗>은 8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조지 오웰의 <동물농장>은 새롭게 9위에 안착했고, 로맨스 소설 <상명하복 vs 항명>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하며 10위에 머물렀다.
  • 언론 연락처
  •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은주
    02-3406-2121
    Email 보내기
YES24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은주
02-3406-212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유통  전자상거래  조사연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