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스24 1월 4주 베스트셀러…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인기 지속하며 3주 연속 1위

지친 삶을 위로하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혜민 스님, 법륜 스님의 신간 출간하자마자 2위와 5위 기록
백종원만의 특급 레시피가 담긴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진입

2016-01-28 10:41
YES24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예스24 1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문화심리학자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가 3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이세상 완벽하지 않은 것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법을 담은 혜민스님의 신간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예약판매 중임에도 불구하고 2위에 올랐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대표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면서 3위를 차지했고, 고 신영복 교수의 대표 저서 <감옥으로부터의 사색>과 <담론>은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했다. 삶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줄 법륜 스님의 행복 안내서 <법륜 스님의 행복>은 출간하자마자 5위에 안착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 하루 한 가지 질문에 답하며 또 다른 나에 대해 발견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한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화제의 ‘만능간장’을 활용한 레시피가 담긴 백종원의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는 출간하자마자 9위에 자리잡았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라플라스의 마녀>는 10위를 유지했다.

흔들리는 마음을 단단하게 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사이토 다카시의 <부러지지 않는 마음>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올랐고, 저자가 미니멀리스트로 거듭나며 얻게 된 행복과 변화를 담은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는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머물렀다. 네이버 피트니스 부분 공식 블로그로 선정된 인기 몸짱 트레이너 조성준의 운동 비법을 담은 <닥치고 데스런>은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6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6>는 14위를 지켰고, 1955년 민족 시인 윤동주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은 세 계단 오르며 15위에 자리잡았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16위로 2주만에 다시 순위에 올랐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7위를 차지했다.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열 여섯 계단 하락하며 18위에 자리했고, 정리의 경제적 효과와 부자의 삶을 위한 정리 황금 법칙을 제시하는 윤선현의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은 일곱 계단 하락한 19위를 기록했다. 5년 후 나의 미래를 그려보는 책 <파이브>는 열 두 계단 하락하며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낭만 가득한 무인도 표류기를 그려낸 성인 로맨스 소설 <섬>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못된 남자>는 2위를 차지했고,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는 3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빅 트러블>와 <하얀 뱀>은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했고, 베스트셀러 <스티브 잡스> 작가 월터 아이작슨의 신간 <이노베이터>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와 함께 논어, 레미제라블 등 이성과 감성을 주제로 세계문학전집 100권을 담은 <예스24 크레마 카르타 + 펭귄 클래식 특별 세트>가 7위에 자리잡았고, 로맨스 소설 <뱌빗뱌빗>은 8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조지 오웰의 <동물농장>은 새롭게 9위에 안착했고, 로맨스 소설 <상명하복 vs 항명>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하며 10위에 머물렀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은주
02-3406-21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