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스호스텔연맹 Logo
2016-01-28 13:00
한국유스호스텔연맹, 교동과 업무제휴
  • 내·외국인에게 전과 막걸리 등 한국전통음식문화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총재 임성준)에서는 교동전선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교동(대표 김태준)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내·외국인에게 한국전통음식 홍보에 나선다.

이번 제휴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에게 깨끗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전통음식인 다양한 전과 이에 어울리는 각 지역의 막걸리를 소개한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국·내외 홍보를 통해 전 세계 회원에게 알리고 교동전선생은 특별할인을 제공하여 많은 회원이 다양한 전과 막걸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할인혜택은 국내회원은 물론 전 세계 90개국 400만 명의 회원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시내 중심에 위치한 교동전선생 직영점을 통해 우선 제공되고 이후 각 가맹점으로 확대·적용될 예정이다.

유스호스텔 국제회원증은 한국유스호스텔연맹에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즉시 공항철도할인, 환전우대, 해외모바일할인, 서울씨티투어버스할인, 유레일패스할인, 비자대행료할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90개국 4천여 개의 안전하고 깨끗한 유스호스텔에서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소개
사단법인 한국유스호스텔연맹(Hostelling International KOREA)은 전 세계 90개 회원국, 4천개 회원시설, 4백만명의 유료회원을 보유한 여행, 문화, 환경, 평화, 청소년을 위한 국제 NGO로써 UNWTO 및 UNESCO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의 한국연맹으로 1967년에 설립되었다. 여행을 통한 배움과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을 키운다는 호스텔링 정신에 입각하여 올 해 40년을 맞는 전 세계 대학생 문화교류의 장 World Youth Rally, 자전거국토대장정을 비롯해 활발한 국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사단법인한국유스호스텔연맹
    호스텔링팀
    김경철 팀장
    02-725-3031
    Email 보내기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사단법인한국유스호스텔연맹
호스텔링팀
김경철 팀장
02-725-3031
Email 보내기

한국유스호스텔연맹과 교동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한국유스호스텔연맹)
한국유스호스텔연맹과 교동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한국유스호스텔연맹)
300x196
480x313
4104x267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외식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