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솥도시락, 2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 ‘신메뉴를 찾아라’ SNS 소셜이벤트 실시

신메뉴 이름 맞추면 모바일시식권 쏜다

2016-01-28 11:27 | 한솥도시락
  • 한솥도시락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2월 신메뉴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국내 대표 도시락전문점 ‘한솥도시락’이 2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신메뉴를 찾아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한솥도시락이 전국 670여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신메뉴 이름을 맞추면 된다. 이번 신메뉴는 쌀을 볶아낸 인도네시아의 전통 볶음밥으로 미국의 뉴스 전문채널 CNN이 운영하는 문화·여행 사이트 ‘CNN go’가 2011년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Top50’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참여방법은 한솥도시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sot1)과 인스타그램(hansot_offical)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지인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페이스북에서는 30명을 추첨해 한솥도시락 ‘나시고렝’ 모바일 시식권(1인 1매)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10명을 추첨해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6일 각각의 SNS를 통해 발표한다.

보도자료 출처: 한솥도시락
웹사이트: http://www.hsd.co.kr

한솥도시락 홍보대행
FC창업코리아
주아름
02-501-121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