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캠핑 전문 기업 캠핑퍼스트-바베큐타운, 업무협약 체결

2016-01-28 13:30
캠핑퍼스트 제공
  • 캠핑퍼스트와 바베큐타운이 MOU협약을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국내 최대 캠핑 동호회 ㈜캠핑퍼스트(대표 이동환)가 27일 바베큐 명가 웨버그릴 한국 총판 바베큐타운(대표 이광철)과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 선도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웃도어 용품 생산을 비롯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 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중간 유통망을 대폭 줄여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캠핑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초캠몰(www.chocammall.co.kr)에서 미국 제조 정품 웨버 그릴등 다양한 바베큐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향후 두 회사는 협업의 일환으로 캠핑 바베큐 강좌, 캠핑 바베큐 레시피 전파 등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시장 규모 6조 원대로 성장한 아웃도어 & 레저 마켓의 리치 마켓을 형성 및 공략하고, 홍보를 비롯한 전 분야에 걸쳐 양사 간 적극적으로 지원키로 했다.

국내 최대 캠핑 동호회 ‘캠핑퍼스트’(http://cafe.naver.com/campingfirst)를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플랫폼을 개발&운영 중인 ㈜캠핑퍼스트는 2007년 동호회 설립 이후 2011년 법인 전환을 통해 캠핑 전문 기업으로 거듭났다. 현재 동호회 ‘캠핑퍼스트’, 캠핑용품 중고장터 ‘초캠장터’(http://cafe.naver.com/chocammall) 그리고 캠핑장비 전문 쇼핑몰 ‘초캠몰’(http://www.chocammall.co.kr)을 운영하고 있다.

바베큐 그릴 명가 웨버그릴 한국 총판으로 유명한 바베큐타운(http://www.bbqtown.co.kr)은 2007년 설립 이 후 지금까지 웨버그릴 아카데미, 관련 전시회 참가, 타 브랜드와의 공동 행사등을 통해 바베큐관련 선두기업으로서 한국에 새로운 바베큐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현재 분당 이매동에 직영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35개의 파트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아웃도어 & 레저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두 회사의 앞으로의 협업이 기대된다.
 
홈페이지 : www.campingfirst.co.kr

캠핑퍼스트 소개
캠핑퍼스트는 2007년 네이버에 초보캠핑이라는 이름의 온라인 카페로 시작하여 현재는 회원수 38만명의 “캠핑퍼스트” 카페와 회원수 43만명의 “초캠장터“ 카페 그리고 캠핑장비 전문 쇼핑몰인 “초캠몰”을 운영하고 있는 캠핑 전문 기업이다.

캠핑퍼스트
홍순욱 전무이사
02-586-447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