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퍼스트 Logo
2016-01-28 13:30
캠핑 전문 기업 캠핑퍼스트-바베큐타운,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국내 최대 캠핑 동호회 ㈜캠핑퍼스트(대표 이동환)가 27일 바베큐 명가 웨버그릴 한국 총판 바베큐타운(대표 이광철)과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 선도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웃도어 용품 생산을 비롯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 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중간 유통망을 대폭 줄여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캠핑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초캠몰(www.chocammall.co.kr)에서 미국 제조 정품 웨버 그릴등 다양한 바베큐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향후 두 회사는 협업의 일환으로 캠핑 바베큐 강좌, 캠핑 바베큐 레시피 전파 등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시장 규모 6조 원대로 성장한 아웃도어 & 레저 마켓의 리치 마켓을 형성 및 공략하고, 홍보를 비롯한 전 분야에 걸쳐 양사 간 적극적으로 지원키로 했다.

국내 최대 캠핑 동호회 ‘캠핑퍼스트’(http://cafe.naver.com/campingfirst)를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플랫폼을 개발&운영 중인 ㈜캠핑퍼스트는 2007년 동호회 설립 이후 2011년 법인 전환을 통해 캠핑 전문 기업으로 거듭났다. 현재 동호회 ‘캠핑퍼스트’, 캠핑용품 중고장터 ‘초캠장터’(http://cafe.naver.com/chocammall) 그리고 캠핑장비 전문 쇼핑몰 ‘초캠몰’(http://www.chocammall.co.kr)을 운영하고 있다.

바베큐 그릴 명가 웨버그릴 한국 총판으로 유명한 바베큐타운(http://www.bbqtown.co.kr)은 2007년 설립 이 후 지금까지 웨버그릴 아카데미, 관련 전시회 참가, 타 브랜드와의 공동 행사등을 통해 바베큐관련 선두기업으로서 한국에 새로운 바베큐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현재 분당 이매동에 직영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35개의 파트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아웃도어 & 레저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두 회사의 앞으로의 협업이 기대된다.
 
홈페이지 : www.campingfirst.co.kr

캠핑퍼스트 소개
캠핑퍼스트는 2007년 네이버에 초보캠핑이라는 이름의 온라인 카페로 시작하여 현재는 회원수 38만명의 “캠핑퍼스트” 카페와 회원수 43만명의 “초캠장터“ 카페 그리고 캠핑장비 전문 쇼핑몰인 “초캠몰”을 운영하고 있는 캠핑 전문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캠핑퍼스트
    홍순욱 전무이사
    02-586-4473
    Email 보내기
캠핑퍼스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캠핑퍼스트
홍순욱 전무이사
02-586-4473
Email 보내기

캠핑퍼스트와 바베큐타운이 MOU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캠핑퍼스트)
캠핑퍼스트와 바베큐타운이 MOU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캠핑퍼스트)
300x200
480x320
1500x1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아웃도어  제휴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