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8 14:06
캠브리아, 새로운 사업부인 ‘캠브리아 인터내셔널’ 설립해 확장 경영 나서
  • 신설 사업부 사장 겸 CEO에는 로돌포 패니시 임명
르쉬외르, 미네소타주--(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미국산 천연석영 제품 생산업체로 관련분야에서 북미지역 유일의 가족기업이기도 한 캠브리아(Cambria)가 캠브리아 인터내셔널(Cambria International)을 신설했다.

캠브리아 인터내셔널은 ‘캠브리아 엔터프라이즈’의 새로운 사업부이며, 최근 사장 겸 CEO로 임명된 로돌포 패니시(Rodolfo Panisi)의 당사의 독보적인 브랜드와 업계 최고 수준의 석영표면 제품군 규모를 더욱 성장시킬 것이다.

패니시 CEO는 해외 사업과 관련된 전 영역을 관장하는 한편 캠브리아 제품의 전세계 판매, 마케팅 및 유통을 위한 전략 및 운영구조를 수립하게 된다. 패니시 CEO는 해외 영업분야에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15년 동안은 타일업계에서 고위 경영진으로 재직했다. 또한 최근에는 스톤피크 세라믹스(Stonepeak Ceramics)의 사장 겸 CEO를 지내며 전략적 비전을 수립하고 사업 성장 및 실적 관리를 총괄했다.

마티 데이비스(Marty Davis) 캠브리아 사장 겸 CEO는 “캠브리아는 회사 창립 이후 혁신과 공급망, 그리고 미국과 캐나다 지역 내 판매 수요 증대를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해왔고 해외쪽으로는 제한적 형태로 기업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맺어왔다”면서 “앞으로 패니시 CEO의 전문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해외 석영시장의 지속적 성장세를 적극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패니시 CEO는 “캠브리아는 항상 새롭고 심미적 디자인을 갖춘 천연석영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지속적으로 석영 표면처리 산업의 경계를 허물어 왔다”면서 “앞으로 안목 높은 해외 고객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제품군과 고객 경험을 제공, 캠브리아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다각화하고 또한 성장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타 캠브리아 관련 소식은 CambriaUSA.com/pr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브리아 소개
캠브리아는 미국산 천연석영 표면처리 제품 생산업체로 관련분야에서 북미지역 유일의 가족기업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새롭고 광범위한 색상군의 석영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캠브리아는 다른 표면처리 업체들보다 재질과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하며 관리하기가 쉽다. 캠브리아의 모든 디자인은 유지 보수가 필요 없으며 동일한 소매가격이 책정되어 고객들이 예산 범위나 선호 스타일을 절충할 필요 없이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다. 미네소타주 르쉬외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캠브리아의 제품은 프리미엄 형태의 전문소매업체와 통상 파트너사들로 이루어진 독점 판매망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이들 업체들의 목록은 CambriaUSA.com이나 CambriaCan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mbriaQuartz
  • 언론 연락처
  • 캠브리아
    Director of PR and Social Media
    새라 베켄(Sarah Bakken)
    952-944-1676
    Email 보내기
캠브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캠브리아
Director of PR and Social Media
새라 베켄(Sarah Bakken)
952-944-1676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소재/금속  사업계획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