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아신 Logo
2016-01-28 17:51
법률사무소아신, 부동산중개변호사 영업 개시
  • 각시도의 부동산중개요율표 보다 50%저렴한 중개보수료
    탄탄한 노하우로 무장한 법률서비스가 강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8일 -- 법률사무소 아신이 2016년 부동산중개업진출을 선언함에 따라 28일 중개보수료에 관한 구체적인 기준을 제시하고 영업을 개시한다.

법률사무소 아신 부동산중개변호사사무소는 대표변호사가 직접 공인중개사자격을 취득하고 지난 1월 초 최종 중개업등록까지 마친 상황이다.

부동산법률자문에 관하여 최고 88만 원을 제시하고 있으나 본 금액 즉 법률자문에 관하여는 더 낮추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중개보수에 관하여는 각시도 부동산중개요율표에 공지한 액수의 50%만 받겠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아신 소개
법률사무소 아신은 채권추심및 민형사소송에서 법률적 조력이 필요한 곳에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사건 초기부터 승소는 물론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합리적인 수임료를 설정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급부와 반대급부 간의 균형을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이 실제 취득하는 효용을 기초로 수임료를 설정한다. 법률사무소 아신이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확보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로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법률사무소 아신
    한주원 실장
    02-2038-3778
    Email 보내기
법률사무소 아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법률사무소 아신
한주원 실장
02-2038-3778
Email 보내기

법률사무소아신이 부동산중개변호사 영업을 개시한다 (사진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법률사무소아신이 부동산중개변호사 영업을 개시한다
(사진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300x220
480x353
727x534
  • 법률사무소아신이 부동산중개변호사 영업을 개시한다 (사진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 법률사무소아신이 부동산중개변호사 영업을 개시한다 (사진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법률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