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디크라우드 “신예지 기상캐스터의 의상을 내가 디자인한다”

스타의 셀프브랜드 크라우드소싱 ‘베타프로젝트’ 런칭

2016-01-29 09:00 | 이디크라우드
  • 이디크라우드 호스트 신예지 기상캐스터 / 제공 : (주)이디크라우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9일 -- 일반 대중에게서 한류스타들이 직접 착용할 의상의 디자인을 공모하여 패션아이템을 제작, 판매하는 ㈜이디크라우드의 ‘베타프로젝트’가 시작된다.

베타프로젝트는 가수, 배우, 아나운서 등 방송종사자가 프로젝트 호스트가 되어 호스트가 방송출연에 시 착용할 의상 디자인을 직접 공모 받는 새로운 형태의 크라우드소싱으로,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베타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호스트는 KBS 신예지 기상캐스터와 실력파 래퍼 K.Shin. 신예지 기상캐스터는 단아한 외모와 반전 있는 우월 몸매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K.Shin은 그간 홍대, 이태원 등의 유명 클럽에서 래퍼로 활동하며 곧 공식 활동을 앞두고 있다. 신예지 기상캐스터와 K.Shin이 착용할 의상 공모는 ㈜이디크라우드의 홈페이지에서 2월 1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이디크라우드의 최재현 대표는 “베타프로젝트는 각 호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호스트, 디자인 공모에 참여한 일반 팬, 투자자 모두가 수익을 분배하는 프로젝트다”라며 “특히 첫 번째 프로젝트의 경우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라며 팬들과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호소했다.

이디크라우드 소개
이디크라우드는 크라우드소싱 기법을 사용하는 패션 플랫폼으로서 대중과 한류문화 콘텐츠의 소통을 더욱더 원활하게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는 스타트업기업이다.

보도자료 출처: 이디크라우드

(주)이디크라우드
Marketing Department
최재현
070-4897-129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해외 보도자료 배포

비지니스 와이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