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 Logo
2016-01-29 09:03
LS전선 회사채 수요 확보 성공, 증액 발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9일 -- LS전선은 16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 조건을 확정, 28일 공시했다.

LS전선은 당초 1500억 원 규모로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이었으나, 26일 실시한 수요 예측에서 1400억 원, 이후 이틀간 진행한 추가 청약에서 200억 원이 들어와 총 1600억 원의 유효 수요를 확정했다.

A+ 등급인 LS전선이 회사채 발행을 결정했을 때 증권가에서는 작년 하반기부터 이어져온 A등급 회사채 발행의 어려움을 감안할 때 대규모 수요 미달 사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우려도 있었다.

대표 주관사인 대우증권 관계자는 “LS전선의 회사채 발행 성공 여부를 올 해 A 등급(A+, A0, A-) 회사채 시장에도 훈풍이 불 지 기준 잣대로 보는 시각이 많았다. 이번 LS전선의 성공적인 수요확보가 A등급 회사채 시장의 우려를 누그러뜨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명노현 LS전선 대표는 “지난 3년 간 사업조정과 재무구조 개선으로 사업적, 재무적으로 안정성을 회복하였고, 국내 유일의 해저 케이블 제조사로 최근 미국과 캐나다 등에서 대형 수주를 확보한 것 등이 투자자의 신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LS전선은 회사채 발행으로 유입되는 자금을 차입금 상환에 사용할 예정이다.
LS전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S전선
금동희
02-2189-930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산업  중전기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