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Logo
2016-01-29 11:50
다우기술, 2015 국가 도메인 등록 대행자 고객만족 우수기업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9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도메인 서비스인 반값도메인(www.halfdomain.co.kr)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진행한 KR도메인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리서치랩을 통해 2015년 10월 19일부터 11월 27일까지 총 40일 거쳐 진행되었으며, 등록 대행자별 고객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해 국가 도메인 등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종합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다우기술이 총 87.3점으로 등록 대행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조사 내용을 보면 고객들이 등록 대행자를 선택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사항은 저렴한 비용·관리의 안정성 및 편리한 등록 절차이며, 만족/불만족 사항에서도 편리함과 체계적인 업무 처리 부분에 가장 민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우기술은 답변의 신속성, 처리 절차의 간편성, 저렴한 등록비용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고객만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결과에 다우기술은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노력해 온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값도메인은 도메인 등록 및 정보 수정, 기간 연장, 기관 이전 등의 서비스를 타사 대비 반값 수준의 저렴한 등록 비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alfdomain.co.kr/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다우기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다우기술이 2015년 국가 도메인 등록 대행자 고객만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다우기술)
다우기술이 2015년 국가 도메인 등록 대행자 고객만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다우기술)
179x300
287x480
900x150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