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엄 Logo
2016-01-29 15:40
이디엄-한솔넥스지, 빅데이터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 공동 추진
  • 이디엄의 빅데이터 플랫폼과 한솔넥스지의 전문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 협업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한 신속한 보안 위협 탐지, 전문적인 프로세스를 통한 체계적 대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9일 -- 빅데이터 전문기업 이디엄(www.eediom.com, 대표이사 양봉열)과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 한솔넥스지(www.hansolnexg.com, 대표이사 박상준)가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이디엄과 한솔넥스지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한솔넥스지 본사에서 양봉열 이디엄 대표이사, 문재호 한솔넥스지 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디엄은 각종 IT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할 수 있는 빅데이터 플랫폼 로그프레소를 공급하며, 한솔넥스지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자산을 24시간 365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전문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한솔넥스지는 IT 서비스 운영 국제표준인 ISO/IEC 20000을 업계 최초로 획득하였으며, 지난 8월에는 보안 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되었다.

네트워크 대역폭의 가파른 확대와 더불어 각종 스마트폰, IoT 장비의 증가로 인해 공격 트래픽의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방식도 더욱더 다양해지고 있다.

양사의 협력으로 제공되는 ‘빅데이터 기반 보안 관제’는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해 각종 보안 위협을 빠르게 탐지하고, 전문적인 보안 관제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게 될 것이다.

이디엄 양봉열 대표이사는 “선도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솔넥스지와 협력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며, 이 협력을 통해 빅데이터 보안 관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솔넥스지 문재호 사업부장은 “이디엄과 같은 역량 있는 빅데이터 기술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를 선보여 업계 리더십을 한층 강화하고,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엄은 지난해 12월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 기능이 강화된 로그프레소 3.0을 발표하였으며, 다양한 빅데이터 활용 사례를 통해 빅데이터 기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제고하고 있다.

이디엄 소개
데이터 기반 인프라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디엄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log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식회사 이디엄
    구동언 이사
    070-8237-6248
    Email 보내기
이디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식회사 이디엄
구동언 이사
070-8237-624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eediom.com
이디엄과 한솔넥스지가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이디엄)
이디엄과 한솔넥스지가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이디엄)
300x200
480x320
900x6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소프트웨어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