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6-01-31 12:16
SK텔레콤 ‘쏠’, 출시 일주일 만에 1만대 판매 돌파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31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전용 스마트폰 ‘Sol(이하 쏠)’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쏠’은 하루 평균 약 1,500대가 개통되며, SK텔레콤이 올해 출시한 단말 가운데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쏠’을 구매한 고객은 10~30대 비중이 70%에 가까워, 기존 중저가폰 주요 고객이 중·장년층이었던 것과 달리 이례적인 고객 구성을 보였다. 이는 SK텔레콤이 기획단계부터 미디어 소비층을 겨냥해 특화된 제품을 준비한 결과다.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다. 자체 조사 결과, 출시 후 일주일 간 ‘쏠’ 관련 온라인(블로그, 카페 등) 게시글이 전작 ‘루나’ 대비 2배이상 급증했다. 고객들은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하드웨어 사양(5.5인치 풀HD 대화면, 듀얼스피커)과 액세서리 패키지(JBL이어폰, 대용량외장배터리, 외장SD카드)에 만족감을 표시하며, ‘쏠’을 ‘미디어패키지폰’, ‘종합선물세트’ 등으로 언급하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SK텔레콤 김성수 Smart Device 본부장은 “‘쏠’은 SK텔레콤의 철저한 고객분석을 바탕으로 기획된 ‘미디어패키지’ 스마트폰”이라며, “‘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1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1

29일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매장에서 전문 모델이 ‘쏠’ 판매량 1만대 돌파를 알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쏠’은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하드웨어 사양, 액세서리 패키지로 무장했다. (사진제공: SK텔레콤)
29일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매장에서 전문 모델이 ‘쏠’ 판매량 1만대 돌파를 알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쏠’은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하드웨어 사양, 액세서리 패키지로 무장했다.
(사진제공: SK텔레콤)
300x213
480x341
1024x7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