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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31 12:30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 일주일 만에 100만건 조회 돌파
  •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란 제목으로 상식을 깬 제품 특징 잘 보여줘
    에어컨 사용하며 겪은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공감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해 선물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31일 -- 삼성전자가 지난 달 25일 출시한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온라인 디지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켜면 끄고 싶고, 끄면 켜고 싶다’·‘시원한 건 좋지만, 찬 바람은 싫다’·‘에어컨은 좋지만, 바람은 싫다’ 등 기존의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나래이션으로 활용해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찬바람은 싫지만 습기가 가득할 때 어쩔 수 없이 켰었는데, 걱정 없이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겠어요”·“바람이 너무 차서 냉방병 걸릴 것 같았어요, 집 뿐만 아니라 회사 에어컨도 바꾸고 싶어요”·“수족냉증이라 인위적인 바람은 싫은데, 바람 없는 에어컨 기대되네요” 등 400여개의 댓글로 ‘무풍에어컨 Q9500’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 영상 공개와 함께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공감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삼성 가전 페이스북(https://goo.gl/WqaqDa)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에어컨을 사용하며 겪은 아이러니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기주전자·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더욱 빠르게 냉방하고, 에어컨 전면의 ‘메탈쿨링 패널’에 적용된 약 13만 5천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냉기를 분포하는 ‘무풍냉방’으로 실내 온도를 시원하고 균일하게 유지한다.
 
3개의 ‘미라클 바람문’은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운전할 수 있어 바람문이 모두 닫히는 ‘무풍냉방’ 모드에서는 최대 85%까지 전기 사용량을 절약할 수 있고, 눈 높이에서 온도·청정도·습도를 한 눈에 확인하는 ‘에어 디스플레이’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바람 없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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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을 받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을 받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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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을 받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을 받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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