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기어 S2클래식’ 로즈골드·플래티넘 국내 출시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6-01-31 15:29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갤럭시존에서 ‘기어 S2 클래식’의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31일 --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어 S2 클래식’의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을 국내에 2월 1일 전격 출시한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갤러리어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하이마트 일부 매장등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9만 5천원이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은 18K(금 함량 75%) 로즈골드와 100% 플래티넘(백금) 소재로 마감해 스마트 워치의 혁신적 사용성에 명품 시계의 디자인 가치를 더했다.

중후함과 트랜디함을 겸비한 ‘플래티넘’은 정장과 비즈니스 캐주얼 모두 어울려 업무는 물론 여가 생활에도 품격을 더하며 우아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의 ‘로즈골드’는 특히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과 어울린다.

현재 삼성전자는 기어 S2 전용 워치 페이스를 1천개 이상 확보했으며,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춰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모델에 어울리는 다양한 위치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어 S2 전용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지속 확대해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기존 ‘티머니’, ‘스타벅스’,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지하철과 버스 노선도와 출·도착 알림을 제공하는 ‘대중교통’, 대한항공 모바일 탑승권과 비행 정보를 지원하는 ‘대한항공’,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 등 다양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 보일 예정이며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무료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2월중 진행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소재로 품격을 더한 신규 모델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들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 플래티넘과 함께 더욱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1일부터 삼성전자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gear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7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