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Logo
2016-02-01 10:41
모나리자, 호흡기 지켜주는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 전국 곳곳에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4중 고밀도 정전필터로 황사,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
    특허 받은 끈 조절기능으로 얼굴크기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1일 -- 한동안 전국을 강타했던 한파가 한풀 꺾이자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뒤덮었다. 지난 27일 부산, 충북, 강원 원주권역 등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됐고 경기, 강원 등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기록해 전국이 미세먼지의 위험에 노출돼 있는 상태다.

이온성분과 유해물질로 이루어진 미세먼지는 크기가 10㎛ 이하로 작기 때문에 기도에서 걸러지지 않고 체내에 깊숙이 침투해 호흡기 질환의 직접적 원인이 된다.

호흡기 건강에 치명적인 미세먼지 때문에 불안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지켜주는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식약청에서 황사용마스크로 허가 받은 제품으로, 4중 구조의 고밀도 정전필터를 사용해 황사는 물론 크기 PM2.5의 초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또한 특허(제10-1072467호) 받은 끈 조절기능을 장착해 사용자 얼굴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고 성인용과 어린이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부와 직접 닿는 부분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피부무자극성을 확인 받았으며 3단 입체구조와 기능성 코 지지대가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나리자는 대기오염 및 중국 발 황사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미세먼지 농도가 점차 높아져 외출 시 주의가 필요하다며 모나리자의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로 감염을 예방해 가족 건강을 지키자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2월 1일(월)부터 15일(월)까지 2주간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에서 벨라지오 순수 키친타올의 브랜드 네임을 맞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Email 보내기
모나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Email 보내기

모나리자 어린이용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와 모나리자 성인용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사진제공: 모나리자)
모나리자 어린이용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와 모나리자 성인용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사진제공: 모나리자)
300x300
480x480
600x6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산업  제지/포장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