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Logo
2016-02-01 11:30
BRTC, 파우더룸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선정
  • 상처의 보조적 치료를 도와주는 의약외품
    애칭 황정음 연고로 뷰티 커뮤니티 통해 입소문 확산 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1일 --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의 센텔라스카 연고 ‘라벤더’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발표하는 1월 핫이슈 카테고리의 ‘이 아이템 눈에 띄네’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지난달 출시 되어 일명 ‘황정음 연고’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던 중 이룬 쾌거다.

파우더룸은 매월 화제가 되었던 아이템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 만족도를 조사한 뒤 정기게시 하고 있으며 BRTC 황정음 연고는 1월 핫이슈 카테고리의 ‘이 아이템 눈에 띄네’ 부문에 선정되었다.

BRTC 황정음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는 원주민들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한 식물인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물 없이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고농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BRTC 황정음 연고는 식약처를 통해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으며 잘못된 피부 관리로 발생한 흔적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크림 연고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BRTC 황정음 연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본사몰(www.brt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BRTC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황정음은 지난 2015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포함해 4관 왕을 차지하며 배우로 데뷔한지 10년 만에 방송 3사 최우수 연기상을 모두 받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2월 26일 신라호텔에서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아미코스메틱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BRTC의 센텔라스카 연고 라벤더가 파우더룸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BRTC의 센텔라스카 연고 라벤더가 파우더룸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300x300
480x480
1000x1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