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1 13:07
시니어 창업 전문기관,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입주자 모집
  •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및 1년 이내 기창업자 5명 모집 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1일 -- 시니어 창업 전문기관인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센터장 김진환)가 입주자를 모집한다.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는 전문 경력이 있는 만 40세 이상 시니어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시니어 초기창업자 정착 프로그램으로 특화된 센터이다.
 
이번 입주 모집 인원은 5명 내외이며, 입주 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1년 미만 기창업자다. 입주 시 창업 공간을 무료 제공하고, 우수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200~300만 원 상당의 사업자금을 지원한다.
 
입주 신청은 15일까지 받고 있으며, 이번 입주자들의 입주 기간은 3월부터 9월까지이다. 그 후 연장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평가자는 최대 18개월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시니어 기술창업 부센터장인 권영석 교수는 “지난 해 입주한 시니어들 중 현재 매출을 내고 있는 팀이 절반이 넘는다”며 “능력과 열정이 있는 시니어 입주 신청자들이 많다면, 5명 이상 선정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지원센터에는 기존 입주자들로 구성된 사물인터넷(IoT) 협동조합이 있어 관련 아이템의 입주자는 협동조합 차원에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및 입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http://www.sss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소개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는 전문 경력이 있는 만 40세 이상 시니어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센터다. 특히 시니어 초기창업자 정착 프로그램으로 특화돼 있다.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현재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는 15일까지 지정석에 입주할 시니어 창업자 5명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제공: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현재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는 15일까지 지정석에 입주할 시니어 창업자 5명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제공: 성북구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300x225
480x360
3264x244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