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Logo
2016-02-02 10:30
다우기술,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신제품 출시
  • 업계 최초 4가지 제품이 하나로, 기업 전용 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4가지 보안제품이 하나로 통합된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출시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기업 내 가장 중요한 메일 보안 이슈인 스팸메일 차단, APT공격 방어, 발신메일 보안 및 메일 백업 복구를 통합한 업계 최초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다우기술은 대폭 낮아진 구매 가격으로 4가지 메일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주요 기능은 △4단계 차단, 5가지 자동 필터를 제공하는 스팸메일 차단 △감시 필터를 통해 정확한 탐지 및 방어가 가능한 APT공격 방어 △3단계 강력한 발송 처리 기능을 가진 발신메일 승인 및 보안 △편리한 웹 화면 제공과 실시간으로 저장하는 메일 백업 및 복구 기능이 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현재 ‘지능형 지속 위협 탐지를 위한 첨부파일 검사 시스템 및 방법’과 관련해 특허를 취득한 상태이다.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국내외 약 1,00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기업메일 1위 솔루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어플라이언스 형태(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로 제공될 예정이며, 본 제품과 관련한 상담문의는 070-8707-1146으로 연락하면 된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사원
    070-8707-1659
    Email 보내기
다우기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사원
070-8707-1659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제품 박스 (사진제공: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제품 박스
(사진제공: 다우기술)
300x298
349x347
349x34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