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2 10:21
베네피트X꾸까, ‘단델리온’ 리미티드 플라워 박스 출시
  • 국내 최대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단델리온 컬렉션’을 테마로 한 플라워 박스 선보여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단델리온’과 꾸까 미니 부케가 들어 있어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
    3월 말까지 운영되는 단델리온 가든 팝업하우스와 꾸까 홈페이지 통해 한정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국내 최대 규모의 꽃 구독 서비스 브랜드 꾸까(kukk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를 출시했다.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최근 출시한 단델리온 컬렉션을 테마로 한정 제작되었으며, 베네피트 대표 제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단델리온’ 립글로스, 꾸까의 미니 부케로 구성됐다.

‘일편단심 민들레’라는 의미를 지닌 ‘단델리온’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다. 베네피트의 DNA가 고스란히 담긴 단델리온은 은은한 발색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3월 말까지 운영되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가든 팝업하우스(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롯데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꾸까 홈페이지(www.kukka.kr)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졸업, 입학 등 특별한 날 선물하거나 셀프 기프트로도 좋은 아이템”이라며 “부담스럽지 않은 미니 부케가 함께 들어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델리온 리미티드 플라워 박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와 꾸까가 함께 출시한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베네피트와 꾸까가 함께 출시한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300x288
480x461
1707x163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