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Logo
2016-02-02 11:27
이노릭스, 기업 전용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와 함께 웹 업무 시스템 개선 나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모든 웹 업무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세계 최초의 기업 전용 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와 함께 웹 기반 업무 인프라를 위한 전송 환경 강화를 위해 적극 나섰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는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들을 별도의 압축 없이도 용량, 개수에 제한 없이 한 번에 고속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업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또한 InnoEX는 파일의 유실이나 변조를 차단할 수 있는 고속 암/복호화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무결성 검증, 자동복구 전송과 같은 높은 수준의 전송 기능이 탑재됐다.

이노릭스는 Windows 뿐만 아니라 Linux와 MAC OS 환경의 사용자도 웹 기반 업무 시스템에서 모든 종류에 파일을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멀티 OS/브라우저 기능을 모든 솔루션에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구동되고 있는 Windows, Mac, Linux OS에서 IE, Chrome, Firefox, Safari, Opera 등 모든 종류의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만큼, 높은 전송 호환성을 자랑하는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InnoEX는 업무 환경에 구축된 대역폭과 스토리지의 영향을 받는 기존의 전송 과정과는 그 시작점부터 다르다며 전송 거리와 스토리지에 영향 없이 문서, 동영상,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식의 대용량 파일들을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 고속 전송할 수 있어, 기업의 업무 환경에서 부서별 위치별 안정적인 업무 인프라 형성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솔루션이다.

InnoEX는 업무용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대용량 전송 안정성 향상, 고속 암/복호화 내장 대기시간 단축, 3중 암호화 기술,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의 기록/추적 등 전사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전송 기능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InnoEX는 현존하는 모든 파일전송 프로세스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보유한 솔루션으로 등극한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큰 파급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EX는 대용량 파일을 용량 제한 없이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업무 환경 구축에 활용히 적용되고 있다”며 “거리에 상관없이 국내는 물론 해외 간 전송에서도 완벽한 가용성을 확보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 많은 기업들의 대형 프로젝트와 관련 인프라 구축에 대표 파일전송 제품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이노릭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기업의 모든 웹 업무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세계 최초의 기업용 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와 함께 웹 기반 업무 시스템의 전송 강화를 위해 적극 나섰다. (사진제공: 이노릭스)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기업의 모든 웹 업무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세계 최초의 기업용 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와 함께 웹 기반 업무 시스템의 전송 강화를 위해 적극 나섰다.
(사진제공: 이노릭스)
300x169
480x270
1920x10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인터넷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