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신호텔, ‘2016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베스트호텔 1위 수상

2016-02-02 12:00
신신관광개발 제공
  • 신신호텔이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에서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 신신호텔이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에서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 신신호텔이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에서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대한민국 중심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신호텔(www.hotel-shinshin.com)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수여하는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에서 ‘2015년 대한민국 베스트호텔’ 1위로 뽑혔다.

신신호텔은 서비스 부분에서도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호텔 측은 대형 브랜드 호텔이 아닌 아닌 독립 호텔 브랜드로서는 국내에서 처음이기에 수상의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월간 방문객 약 3억4천만 명, 49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2억2500만 건 이상에 달하는 리뷰 및 평가를 구축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이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수많은 리뷰들을 기반으로 우수한 시설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신신관광개발 소개
50년의 역사를 가지고 리뉴얼 디자인 되어 2013년 4월에 새롭게 개관한 신신호텔은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한 단 하나의 한국 브랜드로서, 라이프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재충전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편안한 안식처와 섬세하지만 복잡하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청, 종로, 명동, 덕수궁 등 비즈니스와 쇼핑, 관광의 최적지인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신신호텔은 부산한 거리에서 벗어나 아늑하고 평안한 안식처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여행객들과 관광 여행객들에게 맞춤식 숙박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적인 전통의 멋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공존하는 강북의 새로운 디자인 호텔 기준을 만들고 있다.

신신관광개발
PR Manager
장재원 본부장
02-2139-101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