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2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졸업/입학 고객 위해 노트북 최대 50만 원대에 할인 판매
이사/혼수 고객 위한 웨딩마일리지 등으로 최대 300만 포인트 적립
7대 인기 품목(PC/TV/에어컨/냉장고/세탁기/청소기/밥솥)의 이월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2016-02-02 11:44
삼성전자 제공
  •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2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2월 한 달간 졸업·입학·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노트북과 일체형 PC 등을 최대 50만 원대에 할인 판매하며, 아카데미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10만 원 상당의 캐쉬백을 증정한다.

삼성 휴대폰을 구매하고 삼성페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각종 휴대폰 액세서리를 5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5천 원의 행복’ 행사도 진행한다.

‘갤럭시 노트 5’ 구매 고객에게는 급속 무선 충전기를, ‘갤럭시 S6’ 구매 고객에게는 급속 충전 배터리팩을 각각 5천 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신 모바일 VR 기기인 ‘기어VR’을 5천 원에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새학기를 맞이하는 초·중·고·대학생들을 위해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등 삼성 휴대폰 행사 모델 구입 시 EBS 인터넷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2월 들어 증가하는 이사와 혼수 가전 수요에 발맞춰 플러스페이 금융혜택을 통해 50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전자 웨딩마일리지에 가입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에게는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추가로 최대 30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7대 인기 품목(PC,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전기밥솥)의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2016년형 에어컨 신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설날에 온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고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희망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가전유통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www.samsungsal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곽수진
02-3406-222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