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 Logo
2016-02-03 08:30
관광벤처기업 야나, 한국 관광의 해 개막행사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3일 -- 지난 1월 (주)야나 의 조연아 대표는 중국전담 관광벤처기업 대표로 ‘2016 한국관광의 해’ 개막식에 참가했다.

한국 관광의 해 개막 행사는 지난 2014년 7월 한중 정상 회의에서 양국 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해 2015년을 ‘중국관광의 해’로, 2016년을 ‘한국관광의 해’로 각각 지정하기로 한 데 따른 것이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종덕 문체부 장관과 리진자오(李金早) 중국 국가여유국장을 비롯해 양국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이하 지자체), 관광업계 관계자 등 1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한중 양국은 ‘관광 교역전’을 개최하였으며, 한국관광공사의 창조관광수상기업 업체 중 22개 관광벤처 기업이 선발되어 본 행사에 참가했다.

한편 ‘관광교역전’ 이 개최된 행사에서 (주)야나의 온라인 여행서비스에 관심을 많이 보이는 현지 업체들이 많았으며, 기존의 그룹투어의 전문업체들 외에도 FIT전문 업체들이 중국에서도 신생업체들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

중국의 단체여행객이 아닌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향후 온라인여행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인 (주)야나의 조연아 대표는 “이날 행사시간이 짧은게 매우 아쉽다”며 “앞으로 한국관광공사 창조관광벤처팀에서는 이날 행사에 참가했던 업체들의 중국전담팀을 만들어 보다 더 적극적인 유커모객에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야나 소개
YANA CO., LTD. 전 세계 로컬투어 및 액티비티 온라인 여행서비스 YANA는 You Are Not Alone의 머리글자로 개별여행객의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화된 여행서비스를 추구하는 관광벤처기업이다. 현재 4개대륙(아시아,아메리카,유럽,오세아니아)에 1200개 이상의 여행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이 목적인 개인관심사 기반 여행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현재 10,000개의 상품 등록을 목표로 꾸준하게 업데이트 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야나
    상품개발부
    최효선 팀장
    02-715-6463
    Email 보내기
야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야나
상품개발부
최효선 팀장
02-715-6463
Email 보내기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야나)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야나)
300x199
480x318
740x49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레저  관광/여행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