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Logo
2016-02-02 15:04
건국대· 경희대·중앙대 등 6개 대학 ‘학생부종합전형 운영기준’ 공청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건국대학교와 경희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등 6개 대학은 4일 오후1시부터 서울 광진구 능동로 건국대 새천년관 우곡국제회의장에서 6개 대학 공동연구 사업인 ‘학생부종합전형 운영공통기준과 용어표준화 연구’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교육부의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지원사업’ 의 6개 대학 공동연구로 이뤄진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공통기준과 용어표준화에 관한 연구 내용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중 · 고교와 대학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고교 교육 정상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청회에는 전국 중 · 고교 교사와 대학 입학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공청회는 김경숙 건국대 책임입학사정관의 사회로 차정민 중앙대 책임입학사정관과 이석록 한국외대 입학사정관실장이 각각 ‘서류평가’와 ‘면접평가’ 운영공통기준에 대한 주제발표를 하며 임진택 경희대 책임입학사정관이 ‘용어표준화’ 주제발표를 한다. 또 고교 교사 2명과 대학 입학관계자 3명의 패널발표와 종합토론이 이뤄진다.

문의: 건국대 입학전형센터 02)2049-6309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