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2 15:37
‘좋아좋아’, ‘인형의 꿈’ 일기예보 나들, 갤러리 콘서트 ‘음악을 그리다’ 공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노래하는 화가 나들이 2월 19~20일 갤러리 콘서트를 통해 무대에 오른다.

‘좋아좋아’, ‘인형의꿈’ 등의 히트곡 14곡과 이 곡들을 주제로 그린 나들의 작품 24점이 한 공간에서 동시에 만난다. 음악과 그림의 일치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무대가 될 것이다.

◇가요계 남성 듀오의 대표 주자였던 일기예보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을 적셔주고 있는 감동적인 노래들 좋아좋아, 인형의꿈, 일기예보 리더 나들은 여기에 새로운 감동을 더하기 위한 도전을 준비했다.

직접 작사, 작곡 한 노래들과 그 노래들을 주제로 직접 그린 그림들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장에서 느끼는 생생한 라이브의 감동과 작품 관람으로 새로운 예술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일기예보는 1996년 ‘좋아 좋아’ 발표로 신촌이라는 지명과 모던 포크 락의 신선한 멜로디로 가요계 충격전선을 몰고 왔다. 연이어 ‘인형의 꿈’, ‘자꾸 자꾸’ ‘뷰티플 걸’ 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정상에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나들은 일기예보의 멤버 강현민과 함께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연주까지 해내는 진정한 싱어송 라이터였다..

하지만 간경화로 인한 활동중단과 일기예보 해체, 그리고 10여년의 기나긴 투병을 이겨내고 간이식 수술로 건강을 회복하고 제 2의 음악인생을 시작하고 있다. 오래 전부터 나들은 홍익대 미술대학을 졸업한 전공을 살려 음악과 미술의 접목을 시도하기 시작하였는데, 드디어 그 결과를 이번 갤러리 콘서트를 통해 일반에 처음으로 공개하게 된다.

이번 공연을 통해 나들은 ‘왜 음악을 그리는가?’에 대한 이유와 그의 작품 철학을 통해 나들의 예술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갤러리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 갤러리 콘서트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공연정보
공연일시: 2016년 2월 19일(금), 20일(토)/ 저녁 7:00 / 스페이스쿱(2,5호선 영등포구청역 3분)
예매: 인터파크티켓
주최 : 지웍스엔터테인먼트 / 지원 : TULIP ART LAP/ 제작협력 : 뉴와인엔터테인먼트 / 후원 : KOCCA한국콘텐츠진흥원
문의: 02-6053-3121 (김동복 PD)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소개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들에게 기쁨과 감동, 희망을 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획, 제작, 공급하고 홍보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Director 김동복
    02-6053-3121
    Email 보내기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Director 김동복
02-6053-3121
Email 보내기

나들의 갤러리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나들의 갤러리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212x300
339x480
2175x3079
  • 나들의 갤러리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 일기예보 나들이 갤러리 콘서트 음악을 그리다 공연을 연다 (사진제공: 뉴와인 엔터테인먼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연예인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