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kness Screens Logo
2016-02-02 16:15
하크니스, 토호 시네마에 ‘클라루스 XC’ 스크린 설치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세계적인 스크린 기술 기업 하크니스 스크린(Harkness Screens, www.harkness-screens.com)이 8개 상영관을 갖춘 오사카 우메다(Umeda) 소재 멀티플렉스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TCX(http://goo.gl/tTRnfb)(TCX: TOHO Cinemas Extra Large Screen - 1관) 오디토리움 바이 토호 시네마(TCX Auditorium by TOHO Cinemas)에 자사의 클라루스(Clarus) 스크린을 설치했다. 일본 극장에 클라루스 스크린이 설치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크니스는 프로젝션 스크린 설계 및 제작, 지원 기술을 전문 제공하고 있다.

우메다 TCX에 적용된 혁신적인 화면 기술 클라루스XC(Clarus XC, http://harkness-screens.com/clarusxc)는 하크니스 연구 개발팀이 오랜 연구 끝에 내놓은 결실로 다수 특허 기술을 집약해 몰입형 극장 시대를 위한 화면을 탄생시켰다. 이 기술은 모든 메이저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의 승인을 받았다. 클라루스XC는 숨을 멎게 하는 2D부터 박진감 넘치는 3D 화면에 이르기까지 극장주가 영화 상영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바야시 슌이치(Shunichi Kobayashi) 토호 시네마(TOHO Cinemas Ltd.) 개발/시공 이사는 “열점이 극도로 적고 밝기 균일도가 뛰어난 클라루스 1.7(Clarus 1.7)(http://goo.gl/YeDxew)은 대단히 인상적”이라며 “이는 일반 3D영사막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강점이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 영화팬들은 극장에서 최고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며 “클라루스 스크린을 미래 프로젝트에 도입함으로써 관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우메다 극장은 TCX와 클라루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극장이다. 극장을 찾은 관객이 보다 몰입감 넘치는 최고의 시각(2D 및 3D)/청각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의미다.

프리담 다니엘(Preetham Daniel, https://twitter.com/pritamdaniel) 하크니스 스크린 아시아 수석부사장은 “토호 시네마는 하크니스의 전략적 파트너이자 일본 내 중요 고객”이라며 “최고의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는 신념은 최고 품질의 스크린을 만든다는 하크니스의 이념과 맥을 같이한다”고 말했다. 이어 “클라루스 스크린은 시중의 여느 스크린과 차별화된 기술로 관객이 TCX에서 그 혁신 기술을 체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CX 스크린은 우시오(Ushio) 그룹의 지벡스(Xebex Inc. www.xebex.co.jp)가 시공을 맡아 성공리에 설치했다.

하크니스(Harkness, http://goo.gl/RQpx2Q) 개요

하크니스 스크린(Harkness Screens™, http://goo.gl/RQpx2Q)은 스크린 기술 분야의 세계 리더 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경쟁 제조사보다 훨씬 많은 수의 극장에 화면을 구축했다. 업계 선도적인 2D 및 3D 스크린 기술 브랜드(펄룩스(Perlux, http://goo.gl/ku9Bub), 클라루스XC(Clarus XC), 스펙트럴(Spectral, http://goo.gl/b68Qt9), 리얼ID프리시전 화이트(RealD Precision White, http://goo.gl/ATW5jY))을 보유한 하크니스는 극장용 스크린 기술에 앞장서고 있다. 하크니스는 미국, 영국, 프랑스, 인도, 중국에 제조 시설을 두고 있다.

토호(TOHO, www.tohotheater.jp) 개요

토호 시네마(TOHO Cinemas)는 아시아 굴지의 영화, 극장 제작 및 배급회사인 토호(TOHO)의 계열사로 일본 최대 영화 체인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토호 시네마는 공동 운영 극장의 56개 스크린을 포함해 67개 극장, 626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7023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하크니스 스크린(Harkness Screens)
    프리담 다니엘(Preetham Daniel)
    아시아 수석부사장(SVP-Asia)
    +91 9886406044
    P.daniel@harkness-screens.com
Harkness Screen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하크니스 스크린(Harkness Screens)
프리담 다니엘(Preetham Daniel)
아시아 수석부사장(SVP-Asia)
+91 9886406044
P.daniel@harkness-screens.com

Harkness S... 보도자료 더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주변기기  수주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