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돌(Dole) 코리아, 돌리버리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 판매

돌 코리아의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Surprise Box in February)’ 2월 11일부터 3월 10일까지 한정 판매
2월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고객에게 할인 쿠폰 제공

2016-02-02 09:30 | 돌(Dole)코리아
  • 돌(Dole) 코리아가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에서 돌(Dole) 코리아 인기 과일들로 구성된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를 판매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2일 --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돌(Dole) 코리아 인기 과일들로 구성된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Surprise Box in February)’를 판매한다.

돌리버리에서 선보이는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11,000원, 무료배송)’는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재배해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바나나 1송이, 라까딴 바나나 1송이, 오렌지 2개, 자몽 1개로 구성되며,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열대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돌(Dole)에서 준비한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는 돌리버리 사이트(http://www.doleivery.co.kr/)에서 2월 11부터 3월 10일까지 판매된다.

이 밖에도, 돌리버리에서 2월 한달 동안 돌리버리에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기존 고객들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돌리버리 ‘2월의 서프라이즈 박스’를 통해 맛과 영양이 뛰어난 돌 코리아의 고품질 과일들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돌 코리아 과일을 보다 다양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돌리버리에서는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Dole)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돌(Dole)코리아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