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야나, 아이벤처카드와 전격제휴

2016-02-03 08:16
야나 제공
  • 야나가 홍콩아이벤처카드 본사디렉터와 전략 제휴를 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3일 -- 국내 개별여행전문 온라인여행서비스 업체인 (주)야나가 2016년 아이벤처카드(iventurecard)와의 전격 제휴를 맺었다고 3일 밝혔다.

홍콩아이벤처카드 주 판매처였던 (주)야나는 아이벤처카드의 판매를 더 확장시키기로 하였으며, 본사 디렉터와의 미팅을 통해 기본 홍콩아이벤처카드는 물론 런던아이벤처카드, 바르셀로나 아이벤처카드, 호놀룰루 아이벤처카드, 싱가폴 아이벤처카드 그리고 호주 아이벤처카드를 더 확대해 2016년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벤처카드는 호주에서 시작해 글로벌 어트랙션 패스로 계속 성장해 나가는 개별여행객의 주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주요도시의 핵심 볼거리를 모아 더 저렴하게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아이벤처카드는 계속해서 개별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아직은 일부 지역에서의 티켓교환처가 제한적이긴 하지만 계속 성장을 해나가는 아이벤처기업을 본다면 불편한 부분역시 향후 개선이 되리라본다.

(주)야나의 조연아 대표는 “이번 아이벤처카드 본사 디렉터와의 미팅을 통해 아이벤처카드 판매를 더 확대시키면서 보다 더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것”이라며 “두 기업모두 한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척해 나가길 약속했다”고 밝혔다.

특히 2016년엔 홍콩아이벤처카드의 선택사항들이 업데이트 되면서 작년보다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해본다.

야나 소개
야나(YANA)는 전 세계 개별여행자들을 위한 로컬투어 및 액티비티 온라인 서비스를 하고 있다. YANA는 You Are Not Alone 의 머리글자로 개별여행객들의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글로벌 OTA서비스를 목표로 두고 있다. 현재 전 세계 현지 업체와의 직접계약을 완성시켜 약 1000개 이상의 상품이 저희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다. YANA는 개인화된 여행서비스를 가장 큰 가치로 내세우는 만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IT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2015년 9월 벤처기업인증, 2015년 7월 예비 창조관광기업 인증을 받았다.

보도자료 출처: 야나

(주)야나
상품개발부
최효선 팀장
02-715-646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