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2-03 09:05
삼성전자, 릴레함메르 2016 동계 유스 올림픽에서 기어 VR 활용한 체험 마케팅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3일 -- 삼성전자가 12일부터 21일까지 노르웨이에서 개최되는 ‘2016년 릴레함메르 동계 유스 올림픽’을 후원하고, 갤럭시 S6 엣지+ 와 기어 VR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동계 유스 올림픽 개막식을 최초로 VR(가상현실)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한다.

기어 VR과 이를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가상현실을 통해 올림픽 개막식 현장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함께 개막식, 성화점화, 선수단 입장 등의 장면을 VR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11일부터 릴레함메르 주요 장소에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기어 VR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특히,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의 VR 스테이션에서는 설원에서 스키를 타는 듯한 실감나는 360도 입체 영상을 4D체험 의자에 앉아 가상현실로 체험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올림픽의 캠페인 주제를 ‘The Only Way to Know'로 정하고 전세계 청소년들과 도전과 열정을 지지하고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과 기어 VR을 통해 유스 올림픽 정신을 릴레함메르와 전세계에 전파하게 돼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며, “삼성전자는 새로운 첨단기술과 더욱 혁신적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전세계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의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은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360도 파노라믹 뷰와 96도의 넓은 시야각을 지원해 마치 영상 속에 사용자가 들어와 있는 듯한 생생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미디어  광고/마케팅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