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미코스메틱 “설 명절 선물 설문조사 1위, 영양크림 선호도 가장 높아”

칙칙해진 이마, 볼, 턱, 코에 광을 더하는 5광채 효과 입증 완료
3040 주부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며 설 명절 선물로 각광

2016-02-03 14:25
아미코스메틱 제공
  • 아미코스메틱이 설 명절 선물 설문조사를 한 결과 영양크림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3일 --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가 최근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 명절 화장품 선물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 명절 선물로 화장품을 선물한다면?’ 라는 물음에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121명이 ‘영양크림 (59%)’을 꼽았다. 이어 ‘수분 크림 23% (46명)’, ‘아이크림 12% (20명)’, ‘기타 5% (14명)’ 의 순으로 응답했다.

응답자들은 겨울철 피부 당김이 심하기 때문에 수분크림과 영양 크림 기능을 함께 담은 제품을 선호하는 편” 라며,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RTC (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바르고 자는 수면팩 이지만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고용량 비타민 앰플 16병을 한 통에 담아 높은 영양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눈꼬리 주름개선 수 효과, 팔자주름 깊이 개선 효과, 목 리프팅 효과를 비롯하여 총 21가지 BRTC 최다 임상을 받아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30~40대 주부층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 내에서 지인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여배우 황정음이 촬영장에서 잠깐씩 눈을 붙일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터뷰에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BRTC 공식 홈페이지(www.brt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