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로라IPL, 국내 최초 레이저제모기 제모 효과 임상 시험 완료

팔 76.86%, 다리 63.39%의 감소율로 장기적 제모 효과 입증
2조 규모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 잡을 것

2016-02-04 09:30
오로라에스 제공
  • 오로라IPL 제품 이미지

  • 오로라IPL 제품 사용 이미지

  • 오로라IPL 제품 사용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4일 -- 세계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은 해마다 성장 중이며 2013년 기준 13억달러(약 1조4000억원) 규모로 커졌다. 제모 시장 또한 3억 달러이상 규모로 매년 성장하고 있다. 때문에 국내외 미용기기 업체들은 여러 신제품들을 앞다퉈 내놓고 있으며 시장 또한 과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에 맞서 홈케어 미용기기 전문업체 오로라에스가 자사의 미용기기 ‘오로라IPL’이 국내 최초로 제모에 관한 임상 시험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오로라IPL은 연세대학교 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에서 실시한 임상 시험에서 만족할 만한 제모 효과를 입증받았다. 임상 시험 기간은 20주였으며 임상 종료 3개월 후 털의 감소율은 팔 76.86%, 다리 63.39%로 국내 가정용 제모기로는 처음으로 장기적인 제모 효과를 입증받았다.

오로라IPL은 반사판의 표면 코팅 처리 기술을 특허로 받았으며 피부 관리까지 가능한 가정용 미용기기이다.

오로라에스는 이번 임상 시험을 계기로 중국 시장 및 해외 시장 진출에도 더욱 적극적인 공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외 불붙은 2조 미용기기 시장에서 해외 유수 기업을 제치고 국내 기업이 세계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오로라에스 소개
오로라에스는 2010년 12월 설립된 뷰티 헬스케어 전문 판매기업으로 국내 가정용 레이저제모기 시장의 선두 기업이다. 오로라에스는 IPL기기를 일반인이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오로라IPL 프리미엄 레이저제모기 제품을 주력으로 국내 생산 및 유통 판매하고 있다. 최근 오로라ipl은 연세대 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에서 레이저제모기 제모임상시험을 완료! 제모효과에 대한 입증을 받은 제품으로 특허를 받은 카트리지를 통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제모효과를 극대화 했다. 오로라IPL프리미엄이 주력상품이며, 2015년 2월 배우 천이슬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 브랜드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roras.kr

오로라에스
홍종수
070-8959-825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