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통신 Logo
2016-02-04 09:00
도시바 외장하드, 신제품 ‘칸비오 프리미엄’ 사전 판매 실시
  • 전 세계 가장 먼저 선보이는 ‘도시바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
    2월 4일부터 한정수량 사전판매 실시…발송 15일부터
    사전 판매 통해 가격할인 및 파우치, 보조배터리 증정 혜택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4일 --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가 신제품 출시 예정인 ‘CANVIO Premium(이하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를 전 세계 처음으로 4일부터 사전 판매에 나선다.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사전 행사는 정식 출시 전 할인특가로 실시하며, 구매자 전원 외장하드 보관용 파우치가 무상 제공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보조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도시바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모델 ‘칸비오 프리미엄’은 전작인 ‘칸비오 커넥트2’를 업그레이드 한 모델로 고급스러운 메탈 바디 디자인과 보안기능(Password Protection), USB Type-C 어댑터 등을 새롭게 채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칸비오 프리미엄’은 특수 코팅 처리한 메탈 소재의 제품 바디와 금속의 느낌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상판 프레임에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이 적용돼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특히 일반적인 메탈 소재는 고급스러운 대신 지문이 많이 묻는 게 단점이었으나 ‘칸비오 프리미엄’은 무광의 특수 코팅처리를 통해 지문방지는 물론 생활스크래치나 이물질로 인한 부식이나 변색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이 외에도 데이터 보안 소프트웨어인 ‘패스워드 프로텍션’을 기본 탑재하고 있어 개인 및 업무용 정보를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업계 최장인 무상 3년 A/S를 보증한다.

도시바는 사전 판매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전 세계 가장 먼저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칸비오 프리미엄’ 사전 판매 행사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을 통해 실시되며, 사전 판매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설 연휴가 지나고 2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칸비오 프리미엄’의 정식 출시일은 2월 말쯤으로 예상된다.

주영통신 소개
주영통신(주)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있다.
  • 언론 연락처
  • 주영통신 주식회사
    박수제 과장
    02-717-5115
    Email 보내기
주영통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영통신 주식회사
박수제 과장
02-717-5115
Email 보내기

도시바가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주영통신)
도시바가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주영통신)
98x300
157x480
890x2727
  • 도시바가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주영통신)
  • 메탈바디 디자인을 채용한 칸비오 프리미엄 (사진제공: 주영통신)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주변기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