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가든 Logo
2016-02-04 10:59
스킨가든, 일본의 한국 화장품 최고 구매고객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20~30대 여성
  • 2015년 최고의 고객은 뷰티에 민감한 2030 여성
    FUN 뷰티 타임을 즐기는 여성들의 니즈 반영한 동물 마스크 팩 구매율 급상
동경--(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4일 -- 동경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편집숍인 스킨가든 (http://www.skingarden.jp) 의 2015년 최고의 고객은 20~30대 여성으로 나타났다.

스킨가든이 4개의 매장의 2015년 멤버쉽 구매고객을 통합분석 한 결과, 매출 상위 고객 연령대는 20대와 30대로 나타났다. 이 두 연령대의 매출 규모는 차이는 매우 근소하게 30대가 높게 나타났다. 10대와 40대가 그 뒤를 이었다.

피부미용과 관련된 정보를 다양하게 축적하고 있고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연령대인 20~30 여성들이 스킨가든의 주요고객이라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K-beauty 열풍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스킨가든이 판매하는 한국화장품이 일본 미용 트렌드와 유기적인 연결관계를 가지고 일본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아울러 2015년 스킨가든 매출 상위 품목 중 돋보이는 아이템은 ‘동물 마스크 팩’이다. 최근 2년간 스킨가든의 매출상위 10개 제품의 경우 대부분 노니 에센스나 립틴트팩과 같은 기능성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이었던데 반해, 2015년에는 최초로 마스크 팩 제품이 10위 안에 진입했다. 이는 SNS채널을 통해 여가시간을 공유하는 2030여성들 사이에서 ‘FUN’하게 즐기는 트렌드가 뷰티 아이템에도 반영된 결과로 판단된다.

스킨가든은 최근 입점한 한국 경북화장품산업육성사업단의 DAY BY DAY 브랜드를 비롯하여 500여가지가 넘는 한국 화장품들을 한 곳에 모은 한류 뷰티 편집숍으로 한국의 화장품 기술력과 우수성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

스킨가든(www.skingarden.jp)은 현재 일본 내 4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스킨가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킨가든
박정주
070-8786-5439
Email 보내기

동경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편집숍인 스킨가든의  매출 상위 고객 연령대는 20대와 30대로 나타났다 (사진제공: 스킨가든)
동경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편집숍인 스킨가든의 매출 상위 고객 연령대는 20대와 30대로 나타났다
(사진제공: 스킨가든)
300x225
480x360
3045x228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유통  소매  실적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