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Logo
2016-02-04 14:40
JB금융지주와 함께하는 2016 희망떡국나눔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4일 --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JB금융지주(회장 김한)가 노원구 장애인 300명에게 떡국을 대접하는 ‘2016년 희망떡국 나눔’ 행사를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 식당에서 가졌다.
 
명절 때 소외되기 쉬운 장애인들에게 작은 정성이 담긴 떡국을 대접하여 사랑을 나눌 좋은 기회가 되었다.

김**님(지체1급)은 “설을 맞이하여 함께 떡국을 먹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아 기분이 좋다. 그동안 도움을 주셨던 분들에게 저도 감사를 표현하겠다”고 말했다.

매서운 한파와 어려운 경제로 사회 분위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어 참여한 모든 분에게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게 되었다.

JB금융지주는 명절뿐만 아니라 연중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나누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Email 보내기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Email 보내기

JB금융지주후원으로 떡국을 식사하고있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JB금융지주후원으로 떡국을 식사하고있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300x200
480x320
2572x1712
  • JB금융지주후원으로 떡국을 식사하고있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 JB금융지주후원으로 떡국을 식사하고있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장애인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