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우드 Logo
2016-02-05 08:50
뉴테크우드코리아, 퀵데크 무료 기증·설치 봉사활동 펼쳐
  • 상도동 소재 청운보육원에서 구정 설을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한 글로벌 기업의 한국지사 임직원들이 민족의 명절인 구정을 맞아 지역 보육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쳐 화제다.

미국의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의 한국지사인 뉴테크우드코리아(www.newtechwood.co.kr, 한영배 대표)는 설을 며칠 앞둔 지난 29일 상도동 소재 청운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청운보육원이 속해 있는 사회복지법인 청운종합복지원은 1960년부터 요람에서 무덤까지 사회로부터 소외된 이들이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산하 단체에는 청운보육원을 비롯, 청운지역아동복지센터, 청운자립생활관, 청운노인복지센터, 청운데이케어센터 등이 있다. 이중 청운보육원에는 미취학 아동부터 고교생까지 70여 명의 아이들이 보육 서비스를 받고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청운보육원에서 자라나는 어린 보육원생들과 청운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 기관의 임직원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낙후된 데크 위에 쉽게 설치 가능한 퀵데크를 기증하고 설치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특히 한영배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퀵데크를 직접 시공했다. 오후에는 보육원 아이들의 보육봉사활동도 하며 구정 설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DIY 제품인 퀵데크는 천연목재에 가까운 표면 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PE(폴리에틸렌) 코팅을 해 수분흡수율이 거의 없어 썩거나 갈라지지 않으며 곰팡이 번식 염려도 없다. 고밀도 UV 피복으로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도 변형, 변색이 없다. 어느 면에서도 연결이 가능한 인터록킹(Interlocking) 연결 방식을 적용해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쓸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퀵데크는 베란다나 테라스 시공에 적합해 세계시장에서도 개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한영배 대표는 향후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테크우드 소개
뉴테크우드(Newtechwood) USA는 미국 텍사스에 있는 100대 플라스틱 수출기업 T&T Group의 자회사로 2004년 설립되었으며, 데크, 외벽마감재, 울타리, DIY 등 실외용 친환경 합성목재를 최첨단 특허기술로 개발 생산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2004년 창사이래 10여년간 환경친화적 원칙과 가치를 최우선하여 주택을 소유한 개인고객에서부터 건축가, 대형 건설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투자 개발하여, 2011년 다양한 색상과 천연 나뭇결 질감, 최상의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Ultrashield라는 첨단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까지 전세계 30여개국에 지사가 설립되어 세계적 명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도 2014년 4월 지사법인 ㈜뉴테크우드코리아가 설립되어, 국내 합성목재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해 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뉴테크우드 홍보대행
    키위피알
    허수연
    070-7858-7858
    Email 보내기
뉴테크우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뉴테크우드 홍보대행
키위피알
허수연
070-7858-7858
Email 보내기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 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상도동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의 낡은 데크를 퀵데크로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사진제공: 뉴테크우드)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 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상도동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의 낡은 데크를 퀵데크로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사진제공: 뉴테크우드)
300x225
480x360
979x734
  •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 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상도동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의 낡은 데크를 퀵데크로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사진제공: 뉴테크우드)
  •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 직원들이 설명절을 맞아 상도동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의 낡은 데크를 퀵데크로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사진제공: 뉴테크우드)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인테리어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