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탁 Logo
2016-02-05 08:16
신개념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 SBSCNBC컨닝, 생활경제 부문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주)에이스탁(대표이사 장효빈)이 개발한 ‘SBSCNBC 컨닝’이 2월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2016 대한민국 굿 앱 평가대상’에서 금융 생활경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주간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3인의 금·은·동 연구원과 함께하는 컨닝은 신개념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로서 투자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전문가의 추천종목을 ‘컨닝’하자는 컨셉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웹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실시간 추천 종목과 매매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근 트렌드인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황을 확인하고 종목 추천 및 실시간 매매 전략을 제공하는 여러가지 애플리케이션 중 컨닝은 콘텐츠의 적절, 유용성과 고객편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이스탁(www.acetak.co.kr)은 주변의 생활 경제, 교육, 문화 등을 IT와 융합하여 사람들의 생활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2010년 설립한 이후 에이스탁은 생활 경제에 최적화된 금융 플랫폼을 개발해 오며 성장하였다. 그 노력의 결과물인 컨닝은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정한 기준에 따라 추천종목의 수익률을 공개 집계하고, 다양한 방송을 통해 컨닝서비스에서 제공한 종목전략과 시황전략에 대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

또한 앱뿐만 아니라 웹페이지, PUSH, 문자, 방송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OSMU(One Source Multi Use)의 플랫폼을 완성하여 증시 참여자들 간의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했다는 평가와 함께 금융 관련 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에이스탁은 이렇게 생활경제와 IT의 효과적인 융합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2014년과 2015년 두차례 굿콘텐츠서비스로 인증받기도 했다.

한편 올해 에이스탁은 다양한 분야로 진출을 준비 중이다. 다년간의 플랫폼 운영을 통해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콘텐츠를 서비스하는데 독보적인 솔루션 개발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탁이 이제 생활경제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첫 진출 분야는 교육이다. 3월 1일에는 ‘교육의 비대칭성’ 해소에 해답을 제시할 플랫폼인 ‘케미스터디’를 론칭할 예정이다.

케미스터디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3학년 주요교과과정을 수준에 맞게 들을 수 있고, 모르는 부분만 찾아서 3~5분 내외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을 큰 장점으로 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특히 강사진의 경우 서울대 재학생들로만 구성하여 강의의 질을 향상시켰다.

에이스탁은 ‘케미스터디’로 학습자가 수준에 맞춘 양질의 교육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교육 플랫폼을 구축/서비스 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생활 편의를 향상시켜줄 생활과 IT를 융합한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출시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에이스탁 소개
(주)에이스탁은 2010년 설립한 IT 금융 콘텐츠 기업으로, 연매출액이 매년 두세 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있다.(2012년 2억, 2013년 4억 5천, 2014년 15억 2천, 2015년 30억 달성). 주요 사업 내용은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제공업이다. 에이스탁은 금융과 IT의 효과적 융합을 성공시킨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미국의 록펠러재단으로부터 글로벌1000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 받고 있다. SBSCNBC와 공동 운영 중인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 씽, 컨닝 서비스를 단기간 획기적인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에 씽, 컨닝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굿콘텐츠서비스로 4차례 인증받았다. 최근에는 한국예탁결제원, 중국 넷미고와의 MOU 체결과 더불어, IT융합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에이스탁
    INT팀
    조형철 과장
    02-6381-6212
    Email 보내기
에이스탁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이스탁
INT팀
조형철 과장
02-6381-6212
Email 보내기

왼쪽부터 한경닷컴 황재활 대표이사, 에이스탁 김성운 이사 (사진제공: 에이스탁)
왼쪽부터 한경닷컴 황재활 대표이사, 에이스탁 김성운 이사
(사진제공: 에이스탁)
300x200
480x320
1152x76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