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4, 여배우 광채크림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 출시

달팽이점액여과물 및 진생베리 발효 여과물 함유로 피부에 생기 증진
마치 민 낯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화이트 톤 업

2016-02-05 09:51
아미코스메틱 제공
  • CL4가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4단계 안전 솔루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CL4(씨엘포, http://www.cl4.co.kr)가 달팽이점액여과물솔루션과 진생베리발효특허성분 함유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50ml_41,000원)을 출시한다.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달팽이의 이동을 도와주며 외부로부터 달팽이를 보호해주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40%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공급과 동시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진생베리 성분에 아위버섯 균주를 추가하여 발효시킨 진생베리 발효 특허 성분 함유로 피부를 탄탄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생크림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묻어남없이 매끄럽게 피부에 밀착이 되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로 메이크업 전은 물론 밤에 미백크림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얼굴뿐 아니라 외출 시 칙칙함이 눈에 띠는 무릎, 팔꿈치, 겨드랑이 등 바디 국소부위에 적용해주면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여배우 조명크림이란 애칭을 가진 CL4(씨엘포)의 신제품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CL4 공식 쇼핑몰(www.cl4.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80-332-3885 amipr@skinami.co.kr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